• UPDATE : 2017.11.17 금 18:03
상단여백
HOME 리빙
박홍근홈패션, 새 침구 컬렉션 선보여젊어진 시부모님에게 맞는 모던한 예단

박홍근홈패션이 혼수예단을 포함한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박홍근홈패션은 이번 시즌 한국적인 느낌의 멋을 일상 속에서 자연스럽게 담은 예단이불은 젊은 감각을 더해 새로운 예단 트렌드를 제시한다.

은은한 색감의 인견 소재와 기능성 모달 소재를 사용해 동양적인 아름다움은 물론 쾌적한 수면 환경을 만들어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도왔다. 또한, 젊어진 예단 혼수 고객을 위해 현대적인 디자인에 편안한 느낌의 감성을 더한 현대적인 예단이불도 다수 출시했다.

이번 시즌 선보이는 ‘펜디’ 제품은 젊은 시부모님을 위한 예단으로 좋은 제품이다.

친환경 소재의 모달과 면을 혼방한 모달면 소재로 부드러운 촉감과 수분 조절 기능이 뛰어나 수면 시 적절한 온도를 유지해준다. 현대적인 느낌의 회색을 사용했고 플라워 패턴에 다이아몬드 형태의 핀탁 주름으로 고급스러움을 살렸다.

박홍근홈패션 관계자는 “최근 결혼을 앞둔 예비신부들이 혼수 준비를 위해 박홍근홈패션 매장을 찾는 경우가 많다”면서 “박홍근홈패션은 전통적인 패턴을 활용한 고급스러운 예단이불부터 젊은 시부모님을 위해 기능성을 갖춘 모던한 예단이불, 라이프스타일 트렌드와 다양한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군을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문수아 기자  moon@cnews.co.kr

<저작권자 © 인테리어 라이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문수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