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7.9.21 목 10:30
상단여백
HOME 이벤트
휴롬, 독일 베를린서 유럽 바이어 초청 전시 행사 성료
독일 베를린에서 열린 휴롬 유럽전시 행사 현장 모습.

휴롬이 지난 4일부터 5일까지 이틀간 독일 베를린에 위치한 스위소텔 베를린 호텔에서 유럽 시장의 주요 바이어를 대상으로 전시 행사를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휴롬은 올해 상반기 유럽 사무소에서 개척한 신규 거래선과 기존 우량 거래선을 중심으로 약 23개 거래선 50여명을 선별해 초청했다.

전시장에서는 유럽시장을 공략할 원액기 주력 모델과 함께 퀵 스퀴저, 티마스터 등 총 12개 제품 라인업을 공개했다. 휴롬은 개별 거래선과의 일대일 미팅을 통해 제품 시연 및 소개, 유럽 각 국가별 사업 확대 전략을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휴롬은 이번 행사를 통해 국가별 거래선과의 긴밀한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하반기부터 프리미엄 백화점 및 대형 유통 채널까지 진입을 확대해 유럽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방침이다.

휴롬 김재원 대표는 “이번 행사로 국가별 시장 상황에 맞는 비즈니스 논의를 통해 하반기부터는 유럽 시장 확대에 속도가 붙을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며 “행사에 참석한 바이어의 만족도가 높았던 만큼 해당 행사를 정기적으로 개최하고 바이어와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자주 마련하겠다”고 전했다.

휴롬은 현재 영국,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러시아, 스웨덴 등 유럽 대다수 권역에 진출해 있으며, 글로벌 시장조사기관 유로모니터 기준 유럽 내 슬로우주서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정민지 기자  jmj@cnews.co.kr

<저작권자 © 인테리어 라이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민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