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7.11.17 금 18:03
상단여백
HOME 인테리어 매장(SHOP)
에르고슬립, 분당 직영 쇼룸 개장슬립피팅 시스템 도입… 경기 남부 접점 확대


에르고슬립이 경기도 성남시 분당에 직영 쇼룸을 열고 경기 남부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한다.

에르고슬립 분당 직영 쇼룸에는 미국 프리미엄 모션베드 에르고모션 ‘컨투어600’을 비롯해 스위스의 비코, 스웨덴의 큐렘, 미국의 닥터스초이스 젤 매트리스, 태국 천연 라텍스 등이 있다.

컨투어600은 미국 에르고모션에서 한ㆍ미 동시 출시한 제품으로 첨단 인체 공학 기술을 적용했다. 일반 모션베드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일체형이어서 체압이 복부 주변으로 집중된다. 컨투어600은 듀얼 컨투어 베이스를 사용해 체압을 효과적으로 분산시키고 편안한 자세를 유지하도록 돕는다.

에르고슬립 분당점에는 1728개 센서로 사용자 체형을 분석하는 ‘슬립피팅 시스템’이 준비돼 있다. 다양한 매트리스를 체험한 후 자신에게 가장 잘 맞는 제품을 조합해 나만의 모션베드를 선택할 수 있다.

개장을 기념해 오는 10월 31일까지 다양한 행사를 한다.

에르고슬립 관계자는“모션베드 시장의 규모가 점차 확대되고 지역 소비자들의 관심도 급증하고 있어 수도권 주요 상권 중 하나인 분당에 쇼룸을 열게 되었다”며 “더욱 많은 고객이 에르고슬립의 편안함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도록 매장을 지속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라고 전했다.

문수아 기자  moon@cnews.co.kr

<저작권자 © 인테리어 라이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문수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