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9.4.26 금 11:01
상단여백
HOME 인테리어 매장(SHOP)
플래그십 스토어‘시몬스 갤러리 세종점’

시몬스 침대가 세종시 어진동에 ‘시몬스 갤러리 세종점’을 연다.

시몬스 갤러리 세종점은 철제 구조물을 활용해 인더스트리얼 콘셉트로 꾸몄다. 뉴욕 브루클린 지역의 한 호텔에 와있는 듯한 감각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한국 시몬스의 최상위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 블랙’의 전 매트리스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싱글, 패밀리 베드 등 다양한 사이즈의 매트리스로 구성된 감각적인 침실을 감상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했다. 라이프스타일 컬렉션인 ‘케노샤’의 베딩, 프래그런스, 배스 컬렉션도 갖췄다.

최상위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 블랙의 최상위 모델인 ‘켈리(Kelly)’ 해체 매트리스와, 뷰티레스트 컬렉션의 ‘젤몬(Zalmon)’ 해체 매트리스도 배치했다. 난연(불에 잘 타지 않는) 매트리스도 체험 가능하다.‘매트리스 랩(Mattress Lab)’에서는 다양한 경도의 매트리스 6종을 직접 비교하며, 시몬스 고유의 포켓스프링 기술력을 체험해볼 수 있다.

시몬스 갤러리 세종점의 또 다른 공간은 캘리포니아 샌디에이고 지역에서 영감을 받은 공간으로 레트로풍 쇼룸처럼 꾸몄다.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의 다양한 매트리스와 더블 침대 프레임을 전시했다. 브랜드 히스토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헤리티지 앨리(Heritage Alley)’ 등 브랜드 체험형 공간으로 다양한 소비자 경험을 제공한다. 시몬스 침대 고유의 매트리스 설계 노하우를 확인할 수 있는 ‘테크니컬 존(Technical Zone)’도 배치됐다.

시몬스 갤러리 세종점에서는 시몬스 침대만의 전문 수면 컨설턴트인 슬립마스터의 일대일 수면 큐레이팅 서비스도 함께 받아볼 수 있다.

김부미 기자  boomi@cnews.co.kr

<저작권자 © 인테리어 라이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부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