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9.4.26 금 11:01
상단여백
HOME 리빙
쿠첸, 인버터 복합레인지출력세기를 정밀하게 조절, 음식을 고르게 가열해주는 인버터 방식

 
쿠첸이 전자레인지 첫 제품인 ‘인버터 복합레인지’를 출시했다. 인버터 복합레인지는 음식 맛을 제대로 살려주는 인버터 방식의 전자레인지로 스마트센서, 듀얼쿡 기능 등을 갖췄다.

인버터 기술은 온도 편차를 최소화해 사용자가 설정한 출력 세기 그대로 음식을 가열해준다. 최대 900W의 다양한 출력 조절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음식을 균일하게 가열한다. 수분과 영양이 덜 손실되고 과잉 조리도 방지해 데운 음식도 갓한 요리처럼 즐길 수 있다.

스마트센서 모드를 활용하면 1인분 밥짓기, 파스타, 라면, 물만두, 돼지고기 김치찜 등의 요리도 가능하다. 일정 분량의 음식을 넣고 버튼만 누르면 습도센서가 습도를 감지해 자동으로 적당한 온도와 시간을 설정해 필요한 양만 그릇째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다.

전자레인지와 그릴 복합기능의 듀얼쿡 모드도 탑재됐다. 예열이 따로 필요없어 요리 시간을 단축해주며 빠르고 간편하게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요리를 완성할 수 있다. 군고구마, 냉동피자, 통닭구이, 냉동돈까스 등 자주 활용하는 메뉴에 대해서는 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원버튼 자동메뉴로 설정됐다.

편의성을 고려한 디자인도 돋보인다. 23L의 넉넉한 조리 공간에 회전 테이블이 없어 같은 용량의 일반 전자레인지 대비 31% 더 넓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상하개폐 방식에 요리 과정이 한 눈에 보이는 클린도어를 적용했다.

가격은 20만원 대이며, 하이마트와 G마켓 등의 온라인몰, 쿠첸닷컴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오진주 기자  ohpearl@cnews.co.kr

<저작권자 © 인테리어 라이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진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