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9.4.15 월 10:15
상단여백
HOME 인테리어 매장(SHOP)
까사미아, 스타필드 시티 위례점ㆍ서울대입구역점

까사미아는 28일 신세계 스타필드 시티 위례점을 열고 4월 초에는 서울대입구역점을 낸다. 이들 매장은 방문 고객의 라이프스타일과 지역 상권의 특성을 반영해 운영될 방침이다.

스타필드 시티 위례 지하 1층에 110평 규모로 문을 연 ‘스타필드 시티 위례점’은 신혼부부 또는 유아동 자녀를 둔 가구가 많은 지역적 특성을 반영해 키즈 상품 구성을 다양화했다. 유아동 침대, 서랍장 등의 가구 구성비를 늘리고 키즈 패브릭 신규 브랜드(엘림코리아) 상품을 판매한다.

통계청 자료에 따르면 위례 지역의 인구 중 9세 이하의 아동 인구 비중은 서울 평균을 웃도는 17.7%다. 또한 스타필드 시티 위례는 지난 12월 개장 이후 쇼핑,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는 복합쇼핑시설로 입소문 나며 주말 평균 3만여 명이 몰리고 있어 긍정적인 반응이 예상된다.

4월 초 개장을 앞둔 서울대입구역점은 총 2층 약 220평 규모다. 20~30대가 밀집한 지역의 특성을 고려해 실속형 홈 인테리어 컨설팅 매장으로 운영한다. 공간 활용도가 높은 소형 가구를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며, 소파, 식탁 등 실용적인 아이템을 기획 특가로 제안할 계획이다.

까사미아는 스타필드 시티 위례점과 서울대입구역점 오픈을 기념해 할인행사 등 풍성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스타필드 시티 위례점에서는 3월 28일부터 4월 7일까지 ‘스테이’, ‘헬싱키’ 등의 인기 가구를 비롯해 패브릭, 생활 소품을 최대 60% 할인가에 제공한다. 서울대입구역점은 4월 초 개장을 기념해 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00% 당첨 복권 이벤트’를 진행하며, 관악구민에게는 매장에서 상품 구매 시 마일리지 페이백 등의 혜택을 마련한다.

문수아 기자  moon@cnews.co.kr

<저작권자 © 인테리어 라이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문수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