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9.4.15 월 10:15
상단여백
HOME 이벤트
오늘의집, 2019 신혼 지원 프로젝트 진행신혼집 인테리어 1000개 사례 분석해 제작한 신혼가구 쇼핑 가이드 제공

원스톱 인테리어 플랫폼 오늘의집이 인기 신혼가구 브랜드를 한자리에서 살펴보고 파격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2019 신혼 지원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행사를 통해 신혼부부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가구 브랜드 제품 2500여 개를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주요 참여 브랜드는 오블리크테이블, 일룸, 자주, 슬로우, 잭슨카멜레온, 바이리네, 무니토, 카레클린트, 시스디자인 등이다.

오늘의집은 신혼가구를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즉시 할인 쿠폰 6종을 제공한다. 쿠폰은 신혼가구 제품을 70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사용할 수 있으며 50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5만원을 결제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대형 가구를 처음 구매하는 예비 신혼부부의 고민을 덜어주고자 신혼가구 쇼핑 가이드를 온라인 콘텐츠로 제공한다. 신혼가구 쇼핑 가이드는 오늘의집이 보유한 1000개 이상의 신혼집 인테리어와 4만개 이상의 가구 정보를 분석해 제작한 자료다. 집 평수별 가구 체크리스트, 가구별 구매 가이드 등 총 45개의 콘텐츠가 있어 원하는 정보를 골라볼 수 있다.

이 밖에도 가구 희망일 배송 서비스, 신혼가구 플래너 무료 상담 등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늘의집 2019 신혼 지원 프로젝트는 오는 5월까지 진행한다.
 

문수아 기자  moon@cnews.co.kr

<저작권자 © 인테리어 라이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문수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