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9.4.26 금 11:01
상단여백
HOME 리빙
쿠첸, ‘스페인하숙’에 IR미작 클린가드 제작협찬

쿠첸이 tvN에서 방영하는 예능 프로그램 ‘스페인하숙’에 IR미작 클린가드를 비롯해 다양한 주방가전을 제작협찬했다.

스페인하숙은 스페인 산티아고 순례자길에서 배우 차승원과 유해진, 모델 배정남이 알베르게(하숙집)를 운영하며 여행객들에게 소중한 추억과 따뜻한 한식을 대접하는 내용의 예능 프로그램이다. 첫방송부터 평균 7.6%(닐슨코리아 유료플랫폼 전국기준)의 높은 시청률을 보이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쿠첸이 제작 협찬한 IR미작 클린가드는 프로그램에서 밥을 푸는 장면을 비롯해 알베르게의 주방 풍경에서 자연스럽게 노출되며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고 있다.

IR미작 클린가드는 쿠첸이 국내 최초로 개발한 IR센서, 클린가드, 냉동보관밥 기능이 적용된 밥솥으로 세분화된 밥맛과 뛰어난 사용편의성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IR센서는 비접촉식 적외선 온도제어방식으로 밥솥의 온도, 화력 등을 정밀하게 제어해 돌솥밥, 가마솥밥, 뚝배기밥, 누룽지 등 다양한 밥맛을 구현한다.

또한 평평한 구조의 내솥 거치대인 클린가드로 청소와 관리가 용이해 늘 깨끗한 밥솥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냉동보관밥 기능은 취사 후 보온 기능을 사용하지 않고 밥을 냉동보관 한다는 트렌드에 맞춰, 해동 후에도 갓 지은 밥맛을 즐길 수 있도록 최적화된 밥맛 알고리즘을 구현해준다.

이계풍 기자  kplee@cnews.co.kr

<저작권자 © 인테리어 라이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계풍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