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9.3.21 목 16:46
상단여백
HOME 인테리어 매장(SHOP)
에이스 홈센터ㆍ홈데이 용산점자재, 공구 구입부터 인테리어 상담까지 한 번에

유진그룹은 홈 인테리어와 건축자재 복합매장인 매장인 ‘에이스 홈센터ㆍ홈데이 용산점’을 열었다.

에이스 홈센터ㆍ홈데이 용산점은 건축ㆍ인테리어 자재 등을 판매하는 ‘에이스 홈센터(이하 홈센터)’와 인테리어 리모델링과 신개축을 전문으로 하는 ‘홈데이’를 결합한 매장이다.  집 수리에 필요한 상품을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고, 인테리어 상담과 시공까지 한 곳에서 가능하다.

유진그룹은 홈센터와 홈데이를 결합한 목동점을 운영한 결과 집객효과가 크게 나타나 용산점 역시 결합형 매장으로 기획했다. 목동점은 매장 통합 전후 3개월 기준 홈데이 상담고객이 124%, 계약 금액은 71%나 증가하는 효과를 거뒀다. 이번에 문을 연 용산점에 이어 기존 잠실점을 비롯해 앞으로 새로 열 매장도 결합형 매장으로 운영하고자 검토 중이다.

에이스 홈센터ㆍ홈데이 용산점은 서울 용산구 구(舊) 전자랜드 별관에 있다. 영업면적 2704㎡, 지상 2층 규모다. 건축과 인테리어 자재ㆍ공구∙, 페인트 조색, 생활용품 등 10여개 카테고리로 나눠 4만여개의 상품을 판매한다.

예초기, 엔진톱, 용접기 등 20여 종에 달하는 고가의 특수장비들을 소정의 대여료만 지불하면 최장 1개월까지 빌려 사용할 수 있다. 정기적인 DIY 클래스와 체험 프로그램도 진행할 계획이다.

전문적인 설치 및 시공이 필요한 경우 일반 고객과 개인 사업자를 연결시켜 주는 ‘프로(PRO) 서비스’도 도입했다. 일반 고객은 인테리어 시공에 대한 고민을 쉽게 해결하고, 등록된 개인 사업자는 신규 고객을 확보해 매출을 올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문수아 기자  moon@cnews.co.kr

<저작권자 © 인테리어 라이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문수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