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9.4.26 금 11:01
상단여백
HOME 리빙
필립스 진공 초고속 믹서기 출시


필립스코리아가 ‘필립스 진공 초고속 믹서기 트라이탄 텀블러 패키지’ 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하이마트에서 단독 판매한다. 필립스만의 혁신적인 진공 테크놀로지로 탄생한 ‘진공 초고속 믹서기’와 0.6L 용량의 트라이탄 텀블러 2개로 구성했다. 스무디 제조부터 보관, 휴대까지 간편하게 활용 가능하다.

진공 초고속 믹서기는 필립스만의 진공 테크놀로지 기술로 블렌딩 전, 용기 내 산소를 제거해 재료의 산화를 최소화하고 맛을 더 풍부하게 만들어 준다. 거품과 과즙 분리 현상을 줄여 진공 블렌딩 후 24시간이 지나도 최대 2배 영양소가 더 보존된다.

또한, 시간이 지남에 따라 나타날 수 있는 갈변 현상, 수분과 섬유질의 층 분리 현상 등을 최소화하고 거품 없이 재료 본연의 색과 맛을 유지시켜 부드러운 벨벳 식감의 스무디를 만들어준다.

초고속 블렌딩 테크놀로지도 함께 적용했다. 1400W 모터의 강력한 힘과 분당 35,000번 회전하는 초고속 블렌딩 파워로 재료의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해준다. 빈틈 없이 회전하는 프로블렌드 (Pro-Blend) 6각3D칼날은 과일의 씨까지 곱고 부드럽게 갈아준다.

다양한 편의 기능도 포함됐다. 뚜껑 버튼으로 블렌딩 후 진공 해제를 원터치로 간편하게 할 수 있으며, 속도 다이얼을 활용해 자유롭게 블렌딩할 수 있다. 진공, 진공ㆍ스무디, 순간 작동, 얼음 분쇄 등의 버튼도 있어 누구든 간편 조작이 가능하다.

환경호르몬이 나오지 않는 트라이탄 재질의 용기와 텀블러는 가볍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본체 및 칼날 조립부를 제외한 모든 부품은 식기세척기로 세척 가능하다.

 

이계풍 기자  kplee@cnews.co.kr

<저작권자 © 인테리어 라이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계풍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