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9.4.26 금 11:01
상단여백
HOME 인테리어 매장(SHOP)
에넥스 논현, 부산, 대구 쇼룸 오픈

에넥스가 서울 논현, 부산, 대구 3곳에 쇼룸을 연다.

에넥스는 올해 초 주방, 붙박이장, 소파, 침대, 의자, 테이블, 홈인테리어, 오피스 8개 브랜드를 중심으로 브랜드 체계를 재구축했으며, 이에 따라 매장도 새롭게 구성하고 있다. 작년 하반기 국내 브랜드 최초로 커스터마이징 주방 ‘키친팔레트 시리즈’를 선보이면서 주방에 대한 강점과 차별점을 강조할 방침이다.

서울 강남구 논현동 가구거리에 위치한 논현쇼룸은 총 6층, 500평 규모로 주방가구, 수납가구, 침대, 소파 등 다양한 인테리어 아이템을 전시한다. 1층은 에넥스의 시그니처 주방가구를 선보인 공간이다. 인디고, 베이비핑크, 딥그린, 카키 등 다양한 색채의 조합을 만나볼 수 있다. 1층 한 켠에는 ‘키친팔레트 시리즈’를 소개하는 공간이 따로 있어 도어 형태, 컬러 샘플, 손잡이와 찬넬, 상판 샘플 등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다.

2층에는 주방가구에 필요한 해외 프리미엄 빌트인 기기와 붙박이장을 전시한다. 후드나 수전, 싱크볼 등도 스타일별로 선보이며 최신 트렌드가 반영된 교원웰스 빌트인 정수기, 삼성 에어드레서까지 만나볼 수 있다. 3층에서는 보다 다양한 주방가구를 선보여 합리적인 가격대부터 고가 라인까지 만나볼 수 있다.

부산 사직쇼룸은 78평 규모, 대구 수성쇼룸은 77평 규모 매장이다. 이곳 역시 에넥스의 시그니처 주방가구, 키친팔레트 시리즈를 선보인다. 붙박이장, 리빙가구도 한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문수아 기자  moon@cnews.co.kr

<저작권자 © 인테리어 라이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문수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