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9.2.15 금 14:59
상단여백
HOME 인테리어 아이템
에넥스, 2019년 주방가구 신제품


에넥스가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한 2019년 주방가구 신제품을 새롭게 출시했다.

‘EK4 케렌시아’는 뉴트로(New-tro) 스타일로 모던과 클래식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손잡이가 숨겨진 프레임 도어는 군더더기 없는 깔끔함과 절제된 입체감을 전한다. 도어 프레임 안쪽이 손잡이 역할을 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원홀, 투홀 손잡이 15종 중 선택해서 추가할 수 있어 다양한 느낌으로 연출 가능하다.

고가 원목에서 볼 수 있는 자연스러운 나뭇결 무늬를 구현해 평화롭고 아늑한 감성이 느껴진다. 뿐만 아니라 세계적인 기술력의 독일 레놀릿의 친환경 P.P 소재를 사용해 항균성 및 내오염성 등 내구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도어 색상은 화이트, 그레이, 내추럴오크, 빈티지월넛, 다크브라운 등이다. 따뜻하고 포근한 감성을 느끼고 싶다면 내추럴오크를 추천하며, 고급스럽고 중후한 멋을 연출하고 싶다면 다크브라운과 그레이의 조합을 추천한다.

‘EK2 비엔’은 나무와 돌, 금속 소재 질감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였던 제품으로 올해 스모크, 라이트스톤 색상을 추가했다. 스모크 색상은 고가 제품에서 볼 수 있었던 중후한 느낌의 훈증 패턴이 반영돼 품격 있는 주방을 완성한다. 라이트스톤 색상은 한층 자연스러운 스톤 패턴과 질감이 특징이다.
 

문수아 기자  moon@cnews.co.kr

<저작권자 © 인테리어 라이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문수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