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9.2.15 금 14:59
상단여백
HOME 리빙
필립스, ‘스마트 케어 드라이기’ 캠페인 론칭3월 31일까지 주요 온라인몰서 25% 할인 혜택

필립스코리아가 스마트 온도 감지 센서로 22% 더 빛나는 머릿결을 만들어주는 ‘스마트 케어 드라이기’ 캠페인을 진행한다.

캠페인은 3월 31일까지 주요 온라인몰에서 진행한다. 캠페인 기간 중 ‘필립스 스마트 케어 드라이기’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2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같은 기간 내 해당 제품 구매자에게 선착순으로 여행용 미니 드라이기를, 포토 상품평 작성자 전원에게는 아이 캔디 브러쉬를 증정한다.

스마트 케어 드라이기는 내장된 스마트 온도 감지 센서를 통해 초당 30회 간격으로 주변 공기 온도를 측정한다. 이를 통해 드라이 최적의 온도 50~60℃를 유지해 모발 표면의 물기만 빠르게 말리고 속 수분은 지켜준다. 과한 온도를 머리에 가하지 않기 때문에 기존 자사 드라이기 대비 22% 더 빛나는 머릿결을 경험할 수 있다.

필립스 드라이기 중 최고 사양인 2200W 파워로 강력한 고출력 바람은 기본이며 터보 부스트 버튼을 이용해 보다 강력한 드라이도 가능하다. 찬바람을 분사해주는 쿨샷 기능은 스타일을 깔끔하게 마무리 해준다. 단계별로 온도와 속도 조절을 할 수 있어 스타일링의 완성도를 더욱 높여준다. 더불어, 부드러운 두피 마사지와 자연스러운 헤어 스타일링을 위한 특수 디자인 디퓨져가 함께 제공된다.

본 제품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필립스 홈페이지 또는 필립스 뷰티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부미 기자  boomi@cnews.co.kr

<저작권자 © 인테리어 라이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부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