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9.2.15 금 14:59
상단여백
HOME 인테리어 아이템
백조씽크, 이탈리아 프리미엄 씽크볼 ‘APELL’ 공식 론칭우리나라 음식 문화에 맞춰 대(大)배수구로 수정

백조씽크가 이탈리아 프리미엄 씽크볼 APELL(에이펠)을 국내에 선보인다.

백조씽크는 이탈리아 프리미엄 씽크볼 전문 기업 에이펠과 계약을 맺고 한국을 포함한 동아시아의 유일한 공식 수입원으로 선정됐다고 31일 밝혔다.

에이펠은 이탈리아 스타일 가전전문기업 스메그의 계열사로 이미 국내 고급 인테리어 수요층에서 인기가 많아 개별적으로 직수입돼 왔다.

백조씽크는 에이펠 제품 중에서 △SFERA 901K △LINEAR SERIES(1161/77) △Ferrara Plus(FEM71) △Ferrara Zero(FEM71) 등 총 4종을 선보였다. 우리나라 주방과 외식문화를 고려해 대형 배수구로 변경했다. 백조씽크의 특허기술로 제작한 특수패드를 부착해 씽크볼의 진동과 소음을 최소화한 ‘콰이어트 씽크볼’기능까지 갖췄다.

백조씽크 관계자는 “이탈리아 프리미엄 제품과 백조씽크의 특허기술의 만남으로 고급 빌라, 프리미엄 아파트의 설계, 시공업체들로부터 사전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며 “다양한 주거방식, 주방문화에 대한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소비자들의 주방이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문수아 기자  moon@cnews.co.kr

<저작권자 © 인테리어 라이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문수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