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9.2.15 금 14:59
상단여백
HOME 인테리어 아이템
한일전기, 온라인몰에서 주방후드 직영판매DIY 소비자 위한 자가설치겸용 모델도 함께 선보여

한일전기는 자사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마이한일’을 통해 주방후드 제품을 직영 판매한다.

주방후드는 일반적인 가전 제품과 달리 주택에 기본으로 설치되어 있는 경우가 많아 소비자가 직접 제품을 선택하거나 설치하는 일이 드문 가전 제품 중 하나다.

하지만 최근 셀프 인테리어 붐에 힘입어 주방후드 교체를 희망하는 소비자가 늘어남에 따라 한일전기는 후드 선택부터 설치에 이르는 전 과정을 소비자가 보다 쉽고 간편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온라인 직영 판매한다.

한일전기는 마이한일을 통해 레인지 후드를 구매하는 소비자를 위해 후드 사이즈 측정법과 함께 사이즈, 씽크대 형태에 따른 레인지 후드 선택 가이드를 알아보기 쉽게 구성해 제공한다. 이와 함께 전문 기사 설치 요청 시 한일전기 본사 소속의 전문 엔지니어가 직접 방문해 설치한다.

DIY 소비자를 위한 렌지 후드 제품도 출시했다. 자가설치겸용 모델로 출시된 슬림형 렌지후드 ‘HSR-600’은 국내에서 생산된 양흡입 고풍량 시로코팬을 장착했다. 크기는 작지만 최대 270㎥/h의 강력한 배기력을 자랑한다.

자가 설치를 희망하는 소비자가 손쉽게 설치할 수 있도록 상세한 설치 가이드를 제공한다. 간편한 유지 관리를 위해 3중 알루미늄 필터를 채용, 보다 위생적이고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화이트 LED 램프(2개소를)를 장착해 한층 밝은 조리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 후드 본체에 스테인리스를 사용해 내구성과 심미성을 두루 갖췄다.

한일전기의 주방후드 전 제품은 ‘마이한일’에서 모바일로도 구매할 수 있으며, 마이한일 신규 가입 회원에게는 총 3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계풍 기자  kplee@cnews.co.kr

<저작권자 © 인테리어 라이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계풍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