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9.2.15 금 14:59
상단여백
HOME 인테리어 아이템
대림 디움, 중문ㆍ파티션강화된 소재와 디자인 특징
DLD S100 고급형과 중문 결합형 파티션으로 연출한 현관

대림 디움이 중문과 파티션 신제품 ‘DLD S100 시리즈 고급형’과 ‘중문 결합형 및 단독 겸용 파티션’을 출시했다.

DLD S100 시리즈 고급형은 도어의 상하부에 가볍고 단단한 알루미늄 소재를 적용해 내구성을 높였다. 문틀과 문짝 사이를 밀착시키는 위치에 털 소재 부품인 모헤어를 장착해 틈새를 최대한 차단한다.

대림 디움의 파티션은 중문과 결합하거나 단독으로 시공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중문 결합형 파티션은 현관과 거실이 개방된 구조에 파티션을 가벽 삼아 중문을 설치할 수 있어 외풍 차단에 효과적이다. 벽, 유리, 수납 3가지 타입으로 선택할 수 있어 쓰임까지 고려한 멋스러운 나만의 현관 인테리어를 꾸밀 수 있다.

단독형 파티션은 거실, 주방, 침실 등을 분리해 독립적이며 유기적인 공간 사용을 돕는다. 어질러진 주방 조리대를 가려 세련된 인테리어 효과는 물론 침실과 드레스 룸의 공간이 분리된 감각적인 공간 연출이 가능하다.

DLD S100 고급형 중문과 파티션 모두 기존 색상에 대림 디움 전용 색상인 그레이, 스카이, 브라운, 화이트 등 4종과 블랙, 딥 그레이, 미디움 그레이 등 스페셜 색상 3종을 추가해 총 11종으로 출시됐다. 인테리어 효과를 내는 유리도 고방, 망입, 반투명, 아쿠아, 투명 등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문수아 기자  moon@cnews.co.kr

<저작권자 © 인테리어 라이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문수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