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9.3.21 목 16:46
상단여백
HOME 리빙
현대렌탈케어, 매트리스 렌탈 서비스 나선다현대리바트와 공동 개발한 ‘현대큐밍 매트리스’ 5종 출시

현대렌탈케어가 ‘현대큐밍 매트리스’ 렌탈 서비스 상품을 출시했다.

현대렌탈케어는 렌탈 업계 최고 수준의 품질과 동종 업계 대비 10~20% 저렴한 가성비로 매트리스 렌탈 시장에 빠르게 안착한다는 전략이다. 이를 위해 국내 렌탈업계 최초로 매트리스 전제품에 ‘친환경 메모리 폼(MDI)’ 만을 사용했다. 친환경 메모리폼(MDI, methylene diphenyl diisocyanate)은 휘발성유기화합물(VOC)등 유해물질 방출이 극히 적어 유럽 등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으며, 일반 메모리 폼보다 많게는 2배 이상 비싼 고급 소재다.

여기에 지지력 향상과 세밀한 체중 분산 효과를 낼 수 있도록 렌탈 업계에서 판매하는 렌탈용 매트리스 보다 2배 가량 많은 스프링을 사용했다. 현대렌탈케어는 이번 ‘현대큐밍 매트리스’에 3가지 강도의 스프링으로 구성된 ‘7존 트리플 독립 포켓 스프링’과 마이크로 미니 포켓 스프링를 각각 위, 아래로 배치하는 2단 스프링 구조를 채택했다. 고급형(프리미엄) 라지 킹과 퀸 사이즈는 각각 1930개와 1638개의 스프링을 적용했다.

아울러, 매트리스 최상단 부분인 탑퍼의 윗면과 아랫면의 경도(미디움, 하드)를 다르게 제작한 ‘투인원(2 in 1) 탑퍼’를 적용해, 고객의 기호에 따라 탑퍼를 뒤집어 사용할 수 있다.

의무 이용 기간은 6년이다. 6개월 마다 매트리스 전문 케어 엔지니어인 ‘큐밍 닥터’의 9단계 홈 케어 서비스를 받게 된다. 일반형(럭셔리)은 36개월 주기로 새 탑퍼로 교체해 주고, 고급형(프리미엄)의 경우 추가로 18개월 주기로 탑퍼 커버를 교체해 준다.

현대큐밍 매트리스는 고급형(프리미엄) 2종, 일반형(럭셔리) 3종 등 총 5종이다. 현대리바트 코펜하겐 침대 프레임도 렌탈할 수 있다. 매트리스 렌탈비는 월 2만8900원(일반형 슈퍼싱글)부터 4만9900원(고급형 라지 킹)이며, 매트리스와 프레임 세트형은 월 3만7100원부터 6만16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박우병 기자  mjver@cnews.co.kr

<저작권자 © 인테리어 라이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우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