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9.4.26 금 11:01
상단여백
HOME 인테리어 아이템
한샘 초등생 가구 ‘조이S’ 출시


한샘은 자사 대표 초등생 가구 ‘조이’의 신제품을 선보이고 행사를 한다.

신제품 ‘조이S’는 메인 색상으로 화이트워시와 그레이를 추가했다. 아이가 성장해도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는 색상으로 초등 6년동안 같은 가구를 사용하는 것을 감안하면 무난하게 선택하기 좋은 색상이다.

아이 성향에 맞춰 선택 가능한 포인트 색상도 선보였다. 소극적인 성향의 아이라면 화이트워시 색상에 옐로우 포인트 색상을 사용하여 활동성과 자신감을 높일 수 있도록 하고, 산만하고 집중이 필요한 아이에게는 그레이 색상에 블루 포인트 색상을 사용하여 차분한 공간을 꾸며주면 된다.

단독책상세트도 새로 선보인다. 초등 저학년 때에는 책상을 떼어내 대면학습을 할 수 있도록 배치하고, 고학년이 되면 아이의 집중력을 높일 수 있는 일자형이나 h형 배치로 바꿀 수 있다.

새로 출시한 낮은 수납장을 단독 책상 두 개 사이에 배치하면 두 자녀가 함께 학습할 수 있고, 책상과 침대 사이에 두면 수면영역과 학습영역을 구획 지을 수 있다.

한샘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자녀방을 통일성 있게 꾸밀 수 있도록 연관성이 높은 제품을 함께 구매할 경우 다양한 혜택 주는 이벤트도 기획했다. 이벤트는 2019년 1월 28일까지 전국 플래그샵과 디자인파크, 인테리어대리점에서 진행한다.

정유진 한샘 서재자녀방팀장은 “초등학교에 입학하는 시기에 맞춰 아이가 자기 방에 애착을 가질 수 있도록 아이방을 꾸밀 때 아이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문수아 기자  moon@cnews.co.kr

<저작권자 © 인테리어 라이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문수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