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9.1.17 목 11:10
상단여백
HOME 리빙
이누스 스팀 방수비데 인기노즐 부분 스팀 분사로 99% 세균 제거

아이에스동서의 토털 리빙 브랜드 이누스는 버튼 하나로 100℃ 이상의 스팀을 분사해 노즐 청소까지하는 방수비데 ‘스팀’을 출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스팀은 국내 최초로 스팀청소 노즐을 적용했다. 비데의 노즐 부분은 세균 번식의 위험도가 높아 정기적 관리가 필수다. 스팀 방수비데는 버튼을 5초동안 누르기만 하면 노즐에 100도 이상의 스팀을 분사해 99%의 세균을 제거한다. 노즐부분에 풀스테인리스 재질을 적용해 이물질 부착이 적고 변색되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방수기능을 적용해 물청소로 인한 고장의 위험 또한 없다.

방수 등급 IPX6으로 사방에서 가해지는 강한 수압을 견딜 수 있다. 조작부 대신 채택한 RF방식의 리모컨 또한 물에 빠지거나 물로 씻어도 고장 걱정 없는 IPX7 등급의 방수 기능을 갖췄다. RF방식 리모컨은 국내 욕실에서 흔하게 사용되는 삼파장 전구와 비데의 파장 충돌로 인해 욕실내 리모컨이 잘 작동되지 않는 오류인 신호 송수신 방해까지 해결해준다.

기능적인 측면도 강화했다.

물탱크 방식이 아닌 직수 방식으로 깨끗한 물로 세정이 가능하며 순간 온수 방식으로 세균 증식에 대한 걱정과 전력 소비까지 줄였다. 가열 시간이 짧아 긴 시간 온수를 이용할 수 있고 와이드 기능을 탑재해 넓은 부위를 부드러운 물줄기로 빠르게 세정할 수 있다. 그밖에 온열변좌시트, 온풍 건조, 어린이 세정, 마사지 기능, 무브 세정과 같이 기본적인 기능도 탑재했다.


 

박우병 기자  mjver@cnews.co.kr

<저작권자 © 인테리어 라이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우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