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8.12.18 화 09:44
상단여백
HOME 리빙
휴롬, CJ오쇼핑서 ‘창립 40주년 기념 방송’ 진행크리스마스 에디션 ‘휴롬디바 화이트 ’100대 한정

건강주방가전기업 휴롬이 창립 40주년을 기념해 CJ오쇼핑을 통해 특별 방송을 진행한다.

휴롬은 24일 토요일 밤 9시 30분부터 60분간 ‘휴롬 40주년 기념방송’을 통해 휴롬디바 원액기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휴롬디바는 10년에 걸친 연구와 기술력을 집약하여 대대적인 변화를 적용한 모델로 휴롬 원액기 중 가장 혁신적인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2개의 주스필터를 사용해 찌꺼기가 끼지 않아 세척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필터 세트를 분리해 물에 헹구기만 하면 30초 안에 세척이 끝난다.

또한 본체 상단부와 드럼 하부의 홈을 끼우기만 하면 한번에 조립되는 간단한 구조로 간편하게 건강 주스를 만들 수 있다. 천천히 회전하는 저속 착즙 방식으로 열에 약한 채소 과일의 효소 및 비타민, 파이토케미컬을 보존하고, 씨와 껍질의 영양까지 그대로 살린 천연주스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이번 40주년 기념 방송에서는 기존의 딥와인, 실버색상에 더해 추가로 크리스마스 에디션인 화이트 색상 제품을 100대 한정으로 첫 선을 보인다. 아울러 이날 휴롬디바 구입 고객 중 40명을 추첨하여 가을, 겨울 시즌 인기 상품인 휴롬 티마스터를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휴롬디바 혜택가는 39만 9천원이며, 사은품으로 퀸메이드 오븐을 증정한다.

박우병 기자  mjver@cnews.co.kr

<저작권자 © 인테리어 라이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우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