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8.12.18 화 09:44
상단여백
HOME 리빙
어웨어 세컨드 에디션 2차 예약 판매 실시미국 아마존 1위 실내 공기 측정기

실내 공기 측정기 개발사 Awair(어웨어)가 ‘어웨어 세컨드 에디션’ 1차 판매를 성황리에 종료하고 2차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어웨어 세컨드 에디션은 2015년 출시된 어웨어의 첫 프리미엄 라인 어웨어 퍼스트 에디션을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초미세먼지(PM2.5) ▲화학물질 ▲온도 ▲습도 ▲이산화탄소 5가지 실내 공기 요소를 측정해 실시간으로 최적의 실내 환경 관리 솔루션을 제시한다.

사용자들은 LED 디스플레이 화면에 표시된 어웨어 스코어를 통해 실내 종합 공기 질 및 항목별 수치를 한눈에 파악 가능하다. 또한, 노크 기능이나 설정 변경을 통해 시계로도 활용할 수 있다.

사용자는 어웨어 앱을 통해 업그레이드된 공기 개선 팁과 환기 타이밍을 실시간 알림으로 받아볼 수 있어 실질적인 공기 질 개선 조치를 취할 수 있다. 특히 일반 건강, 알레르기, 육아 등 관심사를 설정하면 기기에서 수집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맞춤화된 공기 관리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사용자는 매일 아침 어웨어 앱을 통해 취침 시간 중 공기 데이터를 분석한 ‘수면 리포트’를 받아 볼 수 있다. 수면 질에 영향을 미치는 온도 및 이산화탄소를 매일 확인 할 수 있어 숙면 관리에 유용하다고 평가받는 기능이다.

또한, 어웨어 세컨드 에디션은 카카오 스마트홈 플랫폼 ‘카카오홈’ 및 ‘구글 어시스턴트’와 연동해 음성명령만으로 실내 공기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음성 명령이 어려운 상황에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로 ‘카카오홈’을 추가한 후, 챗봇 기능을 통해 채팅 형식으로도 실내 공기질 정보를 확인 가능하다.

박우병 기자  mjver@cnews.co.kr

<저작권자 © 인테리어 라이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우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