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8.12.18 화 09:44
상단여백
HOME 리빙
코스텔, 초고속 레트로 블렌더 출시

코스텔이 초고속 파워 블렌딩 기술과 감각적인 레트로 스타일 디자인을 갖춘 신제품 ‘초고속 레트로 블렌더’ 5종을 출시했다.

코스텔 초고속 레트로 블렌더는 800W의 강력한 파워로 분당 2만2000회 이상 회전하는 초고속 칼날을 적용했다. 원재료의 영양소 손실을 최소화 하면서도 매우 미세하게 분쇄해, 풍부한 영양은 물론 뛰어난 맛과 식감을 갖춘 음료 및 음식 제조가 가능하다.

특히 과일, 야채 등 식물성 재료 고유의 영양소이자 항산화 및 항암 효과가 있다고 알려진 ‘파이토케미컬(phytochemical)’의 체내 흡수율이 일반 믹서기로 제조한 음료 대비 약 1.5배 높아, 보다 건강한 음식을 간편하게 제조해 섭취할 수 있다.

코스텔 초고속 레트로 블렌더는 직관적이고 간편한 사용법도 강점이다. 본체 중앙에 위치한 메뉴 다이얼을 돌려 맞추기만 하면, 수프, 야채, 스무디 중 만들고자 하는 메뉴에 맞게 누구나 손쉽게 블렌딩 할 수 있다. 초고속으로 회전하는 칼날로 스무디는 30초, 야채 블렌딩은 46초, 수프는 4분 20초면 완성된다.

제품의 컨테이너는 유리컵보다 가벼우면서도 충격에 강한 트라이탄 소재를 사용해 조리 시 손목에 가해지는 부담을 줄였다. 손잡이에는 미끄럼 방지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본체 바닥에는 미끄럼 방지 고무 패드를 장착해 컨테이너를 손에서 놓치거나 제품 작동 시 본체가 옆으로 넘어지지 않아 보다 안전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BPA Free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뜨거운 요리를 제조할 때도 환경 호르몬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하며, 제품을 사용하지 않을 때 본체 바닥 안에 선을 감아 넣을 수 있게 설계해 보관의 용이성까지 높였다.

박우병 기자  mjver@cnews.co.kr

<저작권자 © 인테리어 라이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우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