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8.12.18 화 09:44
상단여백
HOME 리빙
피졸로(Pisolo)’ 침구세트 론칭고급호텔에서 사용하는 소재와 컬러, 디테일

알레산드로 멘디니의 감성을 담은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피졸로(Pisolo)가 침구세트를 론칭한다.

피졸로는 침구세트인 ‘듀오 사틴 베딩’을 새롭게 선보이고 17일 낮 12시 40분 CJ오쇼핑을 통해 단독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듀오 사틴 베딩은 고급 소재와 컬러, 디테일에 중점을 두고 명품브랜드에서도 쉽게 시도 할 수 없었던 디테일 적용을 통해 가치있는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소장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피졸로는 앞으로 유명 디자이너와의 협업을 통해 브랜드의 가치를 지속적으로 높여 나갈 예정이다.

듀오 사틴 베딩은 쉽게 제작할 수 없는 고퀄리티의 봉재를 기본으로 하는 ‘이중날개 디자인’을 적용해 절제되면서도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이중날개 스타일의 큰 날개는 11센치로 양쪽 22센치가 더해져 크게 연출될 수 있는 사이즈로 슈퍼 킹에도 사용할 수 있는 사이즈다.

커버류와 패드는 고급호텔에서만 사용하는 원단인 60수의 자연스러운 광택과 부드러운 촉감, 40수의 톡톡하고 구김이 잘 생기지 않는 장점을 결합한 사틴 면 소재 100%를 사용했다. 패드 앞 뒷면 모두 이불커버와 동일한 사틴 면 100%를 사용하였을 뿐만 아니라 인체에 해로운 알레르기나 질병이 발생하지 않아 신생아 및 유아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는 친환경 소재 인증(OECO-TEX)을 받았다.

이불솜은 가늘고 고운 입자의 3데니아 100% 충전재를 사용했으며, 균일한 사각형 쉘의 구스 누빔 방식이 적용돼 세탁을 해도 뭉침 현상이 적고 숨이 죽지 않아 지속해서 풍성하고 따뜻함을 유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CJ오쇼핑을 통해 첫 선을 보이는 피졸로 침구세트는 이불커버, 베개커버, 패드 기본 구성으로 SS, Q,, K 사이즈로 출시된다.

김부미 기자  boomi@cnews.co.kr

<저작권자 © 인테리어 라이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부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