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8.11.9 금 10:57
상단여백
HOME 리빙
현대렌탈케어, 생활가전 라인업 강화인덕션형 전기레인지ㆍ중형 공기청정기ㆍ정수기 등 4종 출시

현대렌탈케어가 인덕션형 전기레인지 등 생활가전 라인업을 강화하고 신규 렌탈 계정 확대에 나선다.

현대렌탈케어는 인덕션형 전기레인지와 중형 공기청정기, 정수기 등 연말까지 총 4종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현대렌탈케어는 올해 들어 정수기 7종, 공기청정기 4종, 전기레인지 2종 등 총 14종의 신제품을 대거 선보이며 제품 라인업을 공격적으로 강화하고 있다.

현대렌탈케어가 새로 선보이는 ‘일렉트로룩스 인덕션 전기레인지(EHX6355FHK)’는 한국 식(食)문화에 최적화된 2019년 한국형 모델이다. 상판 좌측을 4개의 영역으로 나눈 ‘플렉스 존(Flex Zone)’을 갖췄다. 플렉스 존은 조리 용기 크기와 용도에 따라 쿠킹 존을 1~4개까지 나눠 동시에 조리할 수 있다 또한, 파워 부스터 기능이 있어 1분 안에 1L의 물을 끓인다. 월 렌탈료는 4만4900원(의무사용·약정 48개월)이다.

또한, 중형 공기청정기인 ‘현대큐밍 더블에어 공기청정기(H-870)’도 출시한다. 더블에어 공기청정기는 한국공기청정협회의 CA인증 및 학교용 공기 청정기 인증을 취득했다. 학교용 공기 청정기 인증이란 지난 1월부터 청정화 능력, 오존 발생량, 소음 등 품질이 보장되는 제품에 한해 부여하는 CA인증이다. 더블에어 공기청정기는 약 104.7㎡ (약31.7평)의 면적에 걸쳐 공기 정화가 가능하다.

이 제품은 4단계 필터가 양측 공기 유입구에 있어서 총 8개의 필터로 효과적인 집진 및 청정 기능을 발휘할 수 있다. 필터도 초미세먼지 보다 미세한 0.3μm 입자의 먼지들까지 걸러낼 수 있는 ‘H13등급의 헤파필터’를 적용했다. 월 렌탈료는 3만9900원(의무사용 36개월, 약정 60개월)이다.

더불어 신규 제휴 신용카드를 도입해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현대렌탈케어는 오는 11월 30일까지 ‘프리미엄 렌탈DC 현대큐밍 롯데카드’를 발급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이용 실적과 상관없이 3개월분 렌탈료를 면제해 준다.

정윤종 현대렌탈케어 영업본부장 상무는 “가성비 높은 신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불필요한 부가 기능보다는 필수적인 기능 강화에 집중했다”며 “신제품 출시와 함께 고객체험형 팝업스토어를 통해 제품 경쟁력 알리기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우병 기자  mjver@cnews.co.kr

<저작권자 © 인테리어 라이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우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