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8.11.9 금 10:57
상단여백
HOME 리빙
한국로얄코펜하겐, 크리스마스 한정 ‘스타 플루티드’ 출시

한국로얄코펜하겐이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스타 플루티드(Star Fluted)’ 컬렉션을 한정 출시한다.

스타 플루티드는 제품의 가장자리를 따라 섬세하게 둘러진 가문비 나뭇잎에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리본, 하트, 드럼, 천사 등을 그려 넣어 크리스마스의 낭만과 감성을 담았다. 연말에만 판매되는 한정 제품으로, 매해 새로운 디자인을 추가한다.

올해 스타 플루티드 컬렉션은 신제품 10종을 새롭게 추가해 총 22종으로 선보인다. 파티나 만찬을 위한 플레이트, 다양한 볼, 오발 디쉬를 포함해 디저트 타임을 위한 초콜릿볼, 볼온풋, 슈가볼, 에그컵, 크림 저그 등 한층 풍성하게 구성했다. 캔들홀더까지 추가해 크리스마스의 홈 파티 연출을 돕는다.

로얄코펜하겐 관계자는 “크리스마스에만 선보이는 스타 플루티드는 많은 고객이 기다리는 컬렉션 중 하나로 연말의 식탁을 특별하게 만들어줄 소장가치가 높은 제품”이라며“올해에도 스타 플루티드 컬렉션과 함께 소중한 사람들과 파티를 즐기거나 마음을 전하는 선물을 나누며 따뜻한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로얄코펜하겐의 ‘2018 스타 플루티드’ 컬렉션은 올해 연말까지만 판매한다. 전국 로얄코펜하겐 백화점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부미 기자  boomi@cnews.co.kr

<저작권자 © 인테리어 라이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부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