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8.11.9 금 10:57
상단여백
HOME 리빙
올 가을 신혼살림 키워드는 따뜻함…온(溫)가전 각광
위닉스 텀블건조기

가을 웨딩 시즌에 접어들면서 안락함을 추구하는 신혼부부 사이에서 온(溫)가전이 주목받고 있다. 포근하면서도 편안한 잠자리를 만들어주는 발열 침구나 가정 내에서 따뜻한 커피 한 잔으로 여유로운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는 가정용 커피머신 등이 대표적이다.

따뜻한 잠자리를 위한 전기장판은 떠오르는 혼수품 중 하나다.

온열매트 전문 기업 라디언스은 ‘라디샤인 순환발열매트’를 내세워 인기몰이 중이다. 전기요 시장에서 세계 최초로 수면개선 효과를 공식 입증 받았다. 특허 받은 기술로 방출되는 원적외선이 몸 속 깊숙이 스며들어 세포 조직을 따뜻하고 건강하게 유지시켜준다. 경희대학병원 신경과 수면전문의 팀의 임상시험을 통해 수면 개선 효과를 입증했다.

따뜻한 커피 한잔으로 일상의 여유를 찾아주는 커피머신도 인기 아이템이다.

유라의 가정용 에스프레소 커피머신 ‘A7’은 프리미엄 제품인데도 홈쇼핑 렌탈 등을 통해 혼수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버튼 한번으로 전문 바리스타가 내린 듯한 스페셜티 커피를 맛볼 수 있는 것이 A7의 장점이다. 또,  깨끗한 올 피아노 화이트 색상에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신혼부부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안마의자가 보편화되면서 힐링을 위한 혼수품으로 안마의자를 구입하는 신혼부부도 많다.

바디프랜드는 2030 신혼부부가 안마의자를 구입하는 비중이 늘어나면서 신개념 안마의자 ‘렉스엘플러스’를 선보였다. 소리를 활용해 두뇌 기능을 활성화하는 ‘브레인 마사지(Brain Massage)’ 기능을 세계 최초로 탑재했다. 맞벌이가 많은 신혼부부 특성을 고려해 집중력에 도움을 주는 ‘브레인 집중력’ 모드, 주요 경혈 자극 및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을 주는 ‘브레인 명상’ 모드 등 14가지의 자동모드로 구성했다.

세탁된 빨래를 널어 말리는 과정을 대신하고 시간을 줄여주는 건조기는 최근 필수적인 혼수 가전으로 자리잡고 있다.

위닉스의 ‘텀블건조기’는 독일의 기술력과 위닉스의 제습공학, 공기청정 노하우를 바탕으로 바른 건조의 기준을 제시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옷감 별 맞춤 케어로 의류의 손상과 변형이 적고, 대용량 사이즈로 이불 건조까지 가능하다. 정밀한 습도센서와 온도센서를 통해 스스로 건조 시간을 조절하고, 필요한 만큼의 에너지만 사용해 전기료를 절약할 수 있다. 구김이나 변형이 걱정되는 인형, 신발, 방석 등은 건조 선반을 활용해 관리할 수 있고 먼지나 냄새, 습기 제거까지 가능하다.

박우병 기자  mjver@cnews.co.kr

<저작권자 © 인테리어 라이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우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