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8.11.9 금 10:57
상단여백
HOME 리빙
대유위니아, 가정용 전자레인지 3종 출시일반형 2종, 복합오븐 1종 출시

대유위니아는 고급스러운 외관 디자인과 더불어 조리 기능을 강화한 전자레인지 3종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700W ~ 900W의 가정용 전자레인지로, 일반형 2종과 복합오븐 1종이다. 스테인리스 소재로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고주파 분산 기술을 사용해 출력 대비 조리기능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또한 재료와 요리에 따라 출력을 10단계로 선택해, 온도를 조절 할 수 있다.

일반형 2종은 음식을 골고루, 빠르게 가열할 수 있는 ‘쏙쏙 요리거울 (C.R.S : Concave reflector System)’ 기능을 탑재했다. C.R.S는 오목거울의 원리를 이용해 고주파를 요리에 집중시키는 방식이다. 조리실 후면에 설치된 2개의 거울이 고주파를 고르게 분산시켜, 음식물 전체를 균일하게 가열할 수 있다.

20L 제품에는 전력 차단 기능인 ‘제로온(Zero On)’ 기능도 탑재했다. 제로온은 10분 동안 조작이 없을 경우 자동으로 전원이 꺼지는 방식으로, 플러그를 제거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대기 전력을 0(Zero)으로 차단해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다

24L 용량의 복합오븐 전자레인지도 출시됐다. 복합오븐에는 히터와 함께 팬이 부착돼 있어, 히터의 열을 회전시켜 열풍으로 오븐 조리가 가능하다. 요리의 종류에 따라 오븐과 그릴, 전자레인지 기능을 취사선택할 수 있으며, 900W의 높은 출력에 따라 조리 시간도 단축할 수 있다.

대유위니아 관계자는 “가전 본연의 기능과 더불어 디자인 측면에서도 차별점을 두고자 했다”며 “ 주방가전에 대한 소비자들의 심미적 기준이 높아지고 있는 만큼, 지속적으로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박우병 기자  mjver@cnews.co.kr

<저작권자 © 인테리어 라이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우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