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8.11.9 금 10:57
상단여백
HOME 리빙
대유위니아, 딤채쿡 신제품 2종 출시밥맛ㆍ가격 동시에 잡아


대유위니아가 밥맛과 가격을 동시에 잡은 딤채쿡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딤채쿡 5인용 IH 전기보온밥솥과 딤채쿡 8인용 마이컴(전자식) 밥솥이다. 딤채쿡만의 기술력을 담아 각각 ‘국내 유일’, ‘동급 유일’의 포인트를 갖췄다.

5인용 제품은 대유위니아가 국내에서 유일하게 출시했다. 특히 내솥의 내부를 입구보다 넓게 만드는 ‘벌징(Bulging)’ 기법을 적용해 수분이 많고 부드러운 ‘가마솥 밥맛’을 구현했다. 보온력도 뛰어나 밥의 변색이 적고 수분 손실이 적어, 보다 오랜 시간 밥맛을 유지하도록 도와준다.

위생을 고려한 편의 기능도 탑재했다. 손쉽게 탈부착이 가능한 원터치 분리형 커버를 채택하여 세척이 간편해졌다. ‘자동 세척’ 기능을 통해 내솥에 담은 소량의 물로도 스팀 배출로가 막히는 것을 방지, 밥솥을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딤채쿡 5인용 IH 전기보온밥솥은 사용자의 조작 편의를 위해 조작부를 밥솥 상부에 배치했으며, 넓은 화면으로 메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여기에 ‘터치 버튼’ 방식을 도입, 힘을 주어 누르지 않아도 간단한 터치만으로 메뉴 선택이 가능하다.

딤채쿡 전자식 8인용 밥솥은 국내 동급 제품에는 없던 기능이 여럿 추가됐다. 동급 제품 중 유일하게 조그(jog) 다이얼을 채용, 메뉴 선택이 간편해졌다. 8인용 모델로 제작되어 소비자에게 넉넉한 밥솥 용량을 제공한 것도 동급 제품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특징이다.

이동용 손잡이와 뜨거운 열기에도 쉽게 들 수 있는 내솥 손잡이도 동급 제품과 차별화된 점이다. 특히 취사메뉴 외에도 누룽지, 영양죽, 구운계란 등 동급 최다인 12종의 메뉴를 구현, 다양한 음식을 쉽게 요리할 수 있다.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의 판매가는 딤채쿡 5인용 IH 전기보온밥솥 20만원 대, 딤채쿡 8인용 전자식 밥솥 10만 원대다. 신제품은 전국 전자랜드 매장, 쇼핑몰 및 전문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김부미 기자  boomi@cnews.co.kr

<저작권자 © 인테리어 라이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부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