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8.11.9 금 10:57
상단여백
HOME 리빙
김남주의 모션베드 피졸로(Pisolo), 부산 상륙롯데백화점 부산 본점에 첫 리빙 팝업스토어 운영

알레산드로 멘디니의 감성을 담은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피졸로(Pisolo)’가 부산에 첫 팝업스토어를 연다.

피졸로는 16일부터 11월 18일까지 롯데백화점 부산 본점 6층에 리빙 팝업스토어를 열고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알레산드로 멘디니와 일본 유명 건축가 ‘쿠마켄고’의 디자인 무늬목을 사용한 모션 베드를 전시하며 고객이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피졸로 신제품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기존 4가지 색상의 프레임에서 잉크네이비와 라떼브라운 2종을 추가했다. 매트리스도 천연라텍스를 포함해 3종이 더해졌다.

다양한 행사도 준비했다. 한 달간 ‘피졸로’ 팝업스토어를 방문해 상담만 해도 피졸로 담요를 증정하며, 구매고객 전원에게 이불 커버, 배게 커버, 매트리스 커버로 구성된 침구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구매 고객 대상으로 5%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특히 웨딩, 혼수 시즌을 맞이해 모션베드 구입을 계획하는 예비부부라면 최대 10%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피졸로 관계자는 “브랜드 론칭 이후, 고객 성원에 힘입어 부산에 첫 팝업스토어를 열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한 달간 부산, 경남 지역 고객들이 피졸로의 모션베드를 직접 체험하고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피졸로는 디자인계의 거장 알레산드로 멘디니가 브랜딩부터 제품 디자인까지 참여해 우아하면서도 품격 있는 디자인을 자랑하는 침대 이상의 가치를 지닌 제품이다. 과학적으로 계산된 디자인은 모션의 각도가 변하더라도 완벽한 디자인을 자랑하며, 모션 프레임에서는 5단 분절구조와 3개의 모터로 견고하면서 부드러운 모션 기능을 제공한다.

문수아 기자  moon@cnews.co.kr

<저작권자 © 인테리어 라이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문수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