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8.10.16 화 10:22
상단여백
HOME 리빙
드롱기, 콤팩트 라디에이터 ‘나노S’ 출시

드롱기(De’Longhi)가 콤팩트 라디에이터 ‘나노S’를 출시했다.

라디에이터는 실내 난방이 충분하지 않은 상황에서 사용하기 적합한 난방기기다. 별도 시설이나 추가비용이 들지 않고 필요한 공간만 빠른 시간내에 데우고 원하는 온도로 조절 가능하다.

나노S는 드롱기 만의 리얼 에너지(Real Energy)기술로 원하는 온도에 더 빠르게 도달하고 균일한 온도를 유지해 불필요한 에너지 소비 없이 효율적으로 난방할 수 있다. 공기를 직접 연소하지 않는 내부 오일 가열 방식으로 건조하거나 답답한 공기 없이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다. 넓고 둥글게 처리된 핀 디자인은 복사열을 빠르고 고르게 전달하는 역할을 한다. 작동 시 팬이나 모터를 돌리는 소음이 없다.

드롱기 관계자는 “최근 세계 기후 변화에 따라 우리나라의 겨울 환경도 점차 더 춥고 혹독하게 변화하고 있어 추위를 견디기 위한 라디에이터를 선보이게 됐다”면서 “나노S는 우리가 흔히 생각하는 기존의 크고 무거운 라디에이터가 아닌, 우수한 기능과 실용성은 물론 세련된 디자인에 콤팩트한 사이즈까지 겸비한 제품” 이라고 밝혔다.

한편, 드롱기는 최근 전자동 커피머신 판매 1위를 달성하고 디스틴타 컬렉션 중 퓨어 화이트 색상 5종 세트를 출시하며 주방 소형가전 브랜드로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라디에이터 나노S와 같이 앞으로도 생활을 더 편리하게 도와주는 다양한 제품들을 출시하며 판매 영역을 확장할 예정이다.

박우병 기자  mjver@cnews.co.kr

<저작권자 © 인테리어 라이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우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