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8.10.16 화 10:22
상단여백
HOME 리빙
르크루제 시그니처ㆍ심플리쿡 밀키트 콜라보레이션


르크루제가 GS리테일의 밀키트 브랜드 심플리쿡과 함께 ‘시그니처 완벽 집밥세트’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르크루제는 한국인의 밥상에 빠질 수 없는 국, 찜, 고기메뉴를 밀키트로 직접 체험해보며 간편하게 무쇠주물냄비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콜라보레이션을 기획했다.

9월 28일부터 11월 말까지 신제품인 르크루제 시그니처 무쇠주물냄비를 구매한 고객에게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개발된 밀키트를 제공한다.시그니처 무쇠주물냄비에 심플리쿡 밀키트 재료를 넣고 끓이기만 하면 간편하면서도 맛있는 완벽한 집밥을 완성할 수 있다.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제공되는 밀키트는 궁중버섯불고기, 더덕돼지주물럭, 전복미역국, 호박고구마 닭볶음탕 총 4종이다. 르크루제 시그니처 18cm, 20cm 사이즈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밀키트 3종(궁중버섯불고기, 더덕돼지주물럭, 전복미역국)을, 22cm, 24cm 사이즈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밀키트 4종이 모두 제공된다. 

르크루제 시그니처 무쇠주물냄비는 르크루제 온라인부티크 및 르크루제 입점 백화점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제품 구매 시 밀키트 바우처가 함께 제공된다. 바우처에 표기된 심플리쿡 사이트 주소로 접속해 밀키트 제품을 신청하면 택배로 집까지 받아볼 수 있다.

박우병 기자  mjver@cnews.co.kr

<저작권자 © 인테리어 라이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우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