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8.12.13 목 11:39
상단여백
HOME 리빙
명절 증후군 예방하는 아내 선물, ‘프리미엄 가전’ 인기

 

명절 증후군을 예방하는 선물로 프리미엄 가전이 인기다. 부부가 함께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뛰어난 스마트 가전을 중심으로 최근 인기가 느는 추세다.

실제로 명절이 끝나면 평소 갖고 싶던 고가의 제품을 과감하게 구매하는 사람들이 늘어난다. 지난해 홈쇼핑 채널 GS샵에 따르면, 작년 추석 연휴 직후의 고가 제품의 매출이 추석 전 주(9월 17일~22일)보다 10%나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명절 내 집안일과 음식 준비, 손님 맞이에 분주했던 아내를 위해 고가의 제품을 선물하거나 평소 사고 싶었던 제품 구매를 허락하는 남편이 많아졌기 때문으로 풀이된다.

집으로 사람들을 초대할 일이 많은 아내 선물로 가정용 커피머신을 추천한다.

‘유라(JURA)’는 버튼 한번으로 전문 바리스타가 내린 듯한 커피 한잔을 한다. 유라 E7은 크레마가 풍부한 블랙 커피부터 카푸치노, 라떼 마끼아또와 같은 밀크 베리에이션 메뉴도 원터치로 즐길 수 있다. E7은 롯데홈쇼핑에서 렌탈로도 만나볼 수 있다.

의류관리기는 주부들에게 사랑 받는 프리미엄 가전 중 하나다.

LG 트롬 스타일러는 간단한 버튼 조작만으로 구김과 냄새 제거부터 살균, 건조까지 효과적으로 관리해준다. 디자인도 우수해 집 안 어디에나 어울리는 인테리어 가전으로 손 꼽힌다. 물 입자의 1600분의 1인 미세 고온 스팀을 분사하면서 옷감을 좌우로 분당 최대 220회 흔들어주는 ‘트루스팀(True Steam TM)’과 ‘무빙행어(Moving Hanger)’ 기능은 생활 구김을 간편히 없애 준다. 의류에 남은 물기를 빨아들이는 ‘히트펌프 저온 건조기술’은 고온 건조 방식으로 인한 옷의 수축 및 변형을 방지하고, 옷감을 항상 보송보송하게 유지해주는 장점이 있다.

명절 음식을 장만하는 아내를 도와줄 프리미엄 오븐도 인기다. 브레빌의 ‘BOV820’은 스마트한 조리 매뉴얼이 세팅 되어 있어 초보자도 쉽고 간편하게 전문가급 요리를 할 수 있으며, 한식부터 양식, 디저트 요리까지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다.

BOV820은 10가지의 조리 기능으로, 음식에 따른 조리 온도와 시간을 쉽고 간편하게 세팅할 수 있다. 맞춤 전력 제어 기능인 Element IQ와 내부의 열을 빠르게 순환시키는 컨벡션 히팅 기능은 식재료에 동일한 열을 고르게 전달해 원재료가 가진 풍미를 더욱 배가시킨다.

박우병 기자  mjver@cnews.co.kr

<저작권자 © 인테리어 라이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우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