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8.12.13 목 11:39
상단여백
HOME 리빙
쿠첸, ‘도어락 밥솥’ 이마트 단독 입점안전하고 편리한 기능으로 일명 ‘효도밥솥’으로 불려

쿠첸이 ‘도어락 밥솥’을 이마트에 단독 입점해 판매를 시작한다고 20일 밝혔다.

도어락 밥솥(모델명: CJH-PG0630iPM)은 안전성과 편의성이 극대화되어 일명 ‘효도밥솥’으로 불리며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으로 가격은 40만원대다.

자동안전잠금장치, 상부터치 조작, 밥상태 알리미 등 부모님이 안전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기능들이 다수 적용됐다. 특히, 도어락과 같은 기능의 자동안전잠금장치는 손잡이를 돌리지 않고 밥솥 뚜껑을 닫기만 해도 자동으로 압력 잠금 상태로 변경해준다.

또한 디스플레이가 밥솥 상부에 있어 허리를 굽히지 않고도 간편하게 조작 가능하다. 밥솥 중앙에 있는 밥상태 알리미는 초록, 주황, 빨강 등의 색깔로 보온 시간 경과 정도를 알려준다.

쿠첸 관계자는 “도어락 밥솥은 자동안전잠금장치, 상부터치 조작 등의 기능으로 안전하고 편리할뿐만 아니라 밥솥 조작 시 손목과 허리에 가는 무리를 덜어줘 부모님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효도밥솥으로 불리며 인기를 끌고 있다”며 “추석을 맞아 부모님 선물로 특히 추천하는 제품으로 이마트에서 판매를 시작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박우병 기자  mjver@cnews.co.kr

<저작권자 © 인테리어 라이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우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