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8.12.18 화 09:44
상단여백
HOME 인테리어 트렌드
추석 대비한 욕실ㆍ주방 리모델링 아이템 인기
터치식 싱크 수전

추석을 대비해 친인척 방문이 신경 쓰여 쓸고 닦고, 숨겨보지만 주방과 욕실의 찌든 때까지 완벽히 지우기는 힘들다. 욕실전문기업 로얄앤컴퍼니(이하 로얄)가 명절을 대비해 온 가족이 더욱 화목한 시간을 다질 수 있도록 도와주는 주방과 욕실 리모델링 아이템을 제안한다.

쉴새없는 주방 일로 피곤해지는 추석에는 스마트한 수전을 추천한다.

로얄앤컴퍼니의 터치식 싱크 수전은 아이부터 어른까지 누구나 안전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전기식 시스템과 스마트한 기능을 더해 명절 주부들의 부담을 덜어주는 주방 리모델링 아이템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로얄 터치식 싱크 수전의 몸통 또는 스파우트를 가볍게 터치하면 자동으로 물이 나오거나 멈춘다. 물 묻은 손으로 수전 손잡이를 조절하지 않아도 된다. 또한, 몸통 정면부에 있는 디지털 디스플레이 창을 통해 제품의 상태를 수시로 체크할 수 있다. 물의 사용 온도가 디지털 디스플레이 창에 표시되기 때문에 화상을 미연에 방지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조절 밸브 내에 누수가 발생할 경우에는 누수 알람 창이 뜬다.

물을 오래 사용하면 Water Save(에너지 절약 마크) 표시가 뜨며, 물을 틀고 난 후 5분 동안 감지 신호가 없을 경우에는 자동으로 단수된다. 감각적인 블랙 색상과 유려한 곡선을 적용해 인테리어 효과까지 뛰어나다.

추석을 맞아 아이부터 연로한 부모님까지 온가족 방문을 대비하고 싶다면 욕실 리모델링도 고려해볼 수 있다. 욕실 리모델링 패키지 상품 ‘유니버셜 클래식’은 다양한 연령층의 안전을 고려한 세심한 디자인과 기능을 겸비했다.

특히, 유니버셜 클래식 패키지에 포함된 ‘안전 손잡이’는 양변기, 샤워기 등 원하는 곳에 설치가 가능해 바닥에서 미끄러지는 안전사고를 예방할 수 있다. 욕실 사용 시 느낄 수 있는 불안감을 덜어 준다. 전체적으로 자연스러운 색상과 우드 패턴의 타일을 적용해 따뜻하고 편안한 분위기가 느껴진다.

샤워부스에는 앉아서 편하게 샤워를 즐길 수 있는 접이식 의자를 적용했다. 버튼에 손을 가까이 대면 자동 세척이 되는 터치 리스 양변기를 통해 욕실 사용의 편의성을 높였다.

문수아 기자  moon@cnews.co.kr

<저작권자 © 인테리어 라이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문수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