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8.11.9 금 10:57
상단여백
HOME 리빙
덴비, ‘무쇠 주물 냄비’ 홈쇼핑 첫 론칭15일 GS홈쇼핑에서 덴비 쿡웨어 첫 방송

덴비(Denby)가 15일‘무쇠 주물 냄비’를 홈쇼핑에 첫 론칭하고 쿡웨어 시장 공략에 나선다. 헤리티지 6인조 세트 방송은 오는 15일 오전 8시 20분부터 GS홈쇼핑에서 방영한다.

덴비 무쇠 주물 냄비는 인덕션, 가스레인지, 오븐 등 전자레인지를 제외한 모든 열원에서 사용 가능하다. 열효율성이 높아 각종 찜, 밥, 죽 등 한식과 스튜, 그라탕 등 양식에 두루 활용 가능하다. 열을 오래 보존해 음식을 장시간 따뜻하게 즐길 수 있다.

손잡이와 뚜껑을 쉽게 들 수 있도록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돼 사용이 편리하다. 덴비 특유의 모던한 디자인과 색감을 반영해 덴비의 스톤웨어 식기와도 잘 어우러진다.

덴비는 올 초 프리미엄 아웃렛을 통해 냄비, 프라이팬, 커틀러리 등 쿡웨어를 한국 시장에 처음 선보인 바 있다. 이번 홈쇼핑 방송을 시작으로 유통망을 확대해 식기 시장을 넘어 쿡웨어 시장까지 적극 공략할 예정이다.

이번 GS홈쇼핑 쿡웨어 제품 첫 방송을 기념해 무쇠 주물 냄비(20㎝)와 함께 밥 공기, 국 공기, 섀로우 보울, 누들 보울, 머그컵 등 총 36종의 제품으로 구성한 헤리티지 6인조 세트를 특별가 62만9000원에 판매한다. 모바일 앱 할인 적용시 59만9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김부미 기자  boomi@cnews.co.kr

<저작권자 © 인테리어 라이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부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