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8.11.9 금 10:57
상단여백
HOME 리빙
초음파 세척기 ‘이지더블유’ 13일 렌탈 방송

팩토리얼이 13일 오후 4시 30분부터 60분간 CJ ENM 오쇼핑(이하 CJ오쇼핑)에서 잔류농약, 중금속 등 유해환경 대응 필수 가전으로 두드러지고 있는 초음파 세척기 ‘이지더블유’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지더블유는 과학적인 초음파 원리로 오직 물로만 과일, 채소류의 세척을 돕는 주방 가전제품이다. 초당 14만 번의 강력한 초음파 파장을 발생시켜 음식재료의 보이지 않는 부분과 손이 닿지 않는 곳까지 세밀하게 씻는다. 그뿐만 아니라 과일이나 채소의 세포를 자극하여 더 맛있고 싱싱하게 만들어 준다.

물이나 화학 세제로 씻기지 않는 1급 발암물질인 미세먼지 속 중금속과 320여 종의 잔류농약은 물론 해충, 해충알, 벌레사체 등 눈에 보이지 않는 유해물질을 완벽하게 제거하는 것이 특징이다.

4가지 세척 모드(야채, 과일, 곡류, 식기류)가 있어 과일이나 채소뿐 아니라 조개류 해감, 고기 핏물 제거, 식기 세척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 주방 필수 가전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번 이지더블유 CJ오쇼핑 방송을 통해 렌털 신청을 하는 고객은 39개월간 월 2만6900원으로 이지더블유를 이용할 수 있다. 약정 종료 후 영구 소유할 수 있다.

이지더블유 관계자는 “최근 이지더블유가 유해환경에 대응하는 주방 필수 가전제품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구입 문의와 홈쇼핑 방송 요청이 빗발쳐 이번 CJ오쇼핑 렌탈 생방송을 기획하게 됐다”며“다가오는 추석에 이지더블유를 통해 온 가족이 안전하고 건강한 먹거리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박우병 기자  mjver@cnews.co.kr

<저작권자 © 인테리어 라이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우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