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8.11.9 금 10:57
상단여백
HOME 인테리어 아이템
이누스바스,‘컬러레시피’ 3종수납과 디자인 모두 만족하는 욕실 리모델링 패키지

이누스바스가 디자인과 수납기능을 개선한‘컬러레시피’ 신규 디자인 3종을 출시했다.

컬러레시피는 욕실 수납을 강화하고 고객의 취향과 욕실 사용 습관에 맞춰 옵션을 구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는 △너티브라운 △벤자민그린 △실버리스톤 등이다.

‘너티브라운’ 모델은 브라운톤 디자인으로 따뜻하고 편안한 느낌이 들으면서, 욕실가구의 딥그린 색상이 지루하지 않은 포인트 역할을 한다. 소비자가 가장 선호하는 하부장을 갖추고 있어 기존 욕실리모델링 패키지보다 수납공간이 풍부하다.

‘벤자민그린’은 젊은 세대의 감수성을 겨냥한 패키지다. 매트한 그린색상 타일과 자연스러운 욕실 가구가 어우러진다. 이보다 간결하고 깔끔한 분위기를 원하면 같은 디자인에 포인트 타일 색상을 그린에서 회색으로 변경한 ‘벤자민그레이’를 선택할 수 있다.

‘실버리스톤’은 깔끔한 욕실을 선호하는 사람에게 적격이다. 정제된 분위기의 스톤타일과 욕실가구로 구성했다. 특수 개발된 오픈장을 추가 적용하면 포인트가 돼 수납과 디자인 모두 만족하게 한다.

모든 패키지는 욕조와 샤워 칸막이 가운데 원하는 타입을 선택할 수 있다. 타일, 위생 도기, 액세서리는 이누스가 직접 디자인하고 개발, 생산하는 제품만 쓰인다.

이누스바스는 신규 욕실리모델링 패키지 출시를 기념해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전국 80여 개 이누스 직영점 및 대리점에서 신제품 욕실리모델링 패키지 구매 시 최대 25%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동시에 이누스 캔들을 증정한다. 특히 벤자민그린 및 실버리스톤 모델은 할인 혜택을 받으면 욕실 시공 비용이 200만원 중반대다. 프로모션 기간은 오는 9월 30일까지다.

정민지 기자  jmj@cnews.co.kr

<저작권자 © 인테리어 라이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민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