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8.9.21 금 10:10
상단여백
HOME 이벤트
광주요, 2018 추석 선물세트 30선 제안

프리미엄 전통도자 브랜드 광주요가 다가오는 추석 선물세트 30선을 제안한다.

우리 고유의 전통미와 현대적인 형태, 실용성을 모두 갖춰 인기가 높은 제품을 선물하기 좋은 세트로 구성해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한식 상차림에 기본이 되는 밥그릇, 국그릇, 찬기 등으로 구성된 반상기 세트부터 주전자와 찻잔으로 이뤄진 다관세트, 여러가지 크기와 형태의 접시 세트 등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했다. 모든 제품은 광주요의 박스에 담겨 포장된다.

특별한 포장을 원하는 경우 프리미엄 보자기 리빙 브랜드 ‘호호당’의 보자기에 포장해주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4가지 원단, 총 15종 보자기 가운데 원하는 색감과 소재를 고르면 매장에서 정성스레 포장해준다.

보자기는 일회용 포장지와 달리 세탁이 가능하고 이후에도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어 친환경적이며 그릇과 더불어 그 자체가 또 하나의 선물이 된다. 보자기 포장 서비스는 광주요 전 매장에서 진행되며 제품 구매금액에 따라 포장비가 일부 추가된다. 단, 온라인몰에서는 예단세트 주문 시에만 서비스 적용이 가능하다.

조선 왕실에서 도자기를 굽던 광주관요의 유서 깊은 전통과 장인 정신을 이어받은 광주요의 도자 제품은 전통 도자 제조 방식을 고수해 제조한 안전한 식기다. 한국 세라믹 연구원에서 검증 받은 납 성분 무검출 유약만을 사용하며 1250℃ 이상에서 고온 소성해 내구성이 강하다.

9월 30일까지 직영점 4곳(센터점ㆍ한남점ㆍ가회점ㆍ부산점)과 광주요 온라인 쇼핑몰, 전국 백화점 광주요 매장에서 판매한다.

문수아 기자  moon@cnews.co.kr

<저작권자 © 인테리어 라이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문수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