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8.11.9 금 10:57
상단여백
HOME 이벤트
코렐, ‘MSNY 골든 인피니티’ GS홈쇼핑 앵콜 방송

글로벌 디너웨어 브랜드 코렐(Corelle)는 7일 오후 7시 GS홈쇼핑을 통해‘마켓 스트리트 뉴욕(이하 MSNY)’의 인기 패턴인 골든 인피니티를 새로운 구성으로 선보인다.

골든 인피니티는 지난 타 홈쇼핑에서의 첫 론칭 방송에서 매진을 기록했다. 코렐의 혁신적인 기술력인 아이보리 색상을 바탕으로 구현하기 어려운 고급스러운 샴페인 골드 색상을 적용, 재즈 에이지를 풍미했던 아르데코 양식을 세련되게 표현해 상차림을 더욱 멋스럽게 연출해준다.

또한 깔끔한 패턴 디자인은 어느 분위기에나 잘 어울리며, 매일 사용해도 질리지 않는 편안하다.

특히 코렐은 추석을 앞두고 밥공기, 국 공기, 원형 접시, 사각접시, 냉면기, 찬기 등이 포함된 ‘6인조 세트(29 Pcs)’와 ‘10인조 세트(43 Pcs)’등으로 새롭게 구성했다. 또한 방송 구매 고객 전원 대상 코렐의 새로운 브랜드인 코렐쿡(Corelle Cook)의 ‘티타늄 플라즈마 프라이팬(1개)’ ‘골든 인피니티 머그컵(4개)’ 등을 함께 증정하는 풍성한 혜택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제품 정보 및 판매 안내는 GS홈쇼핑 홈페이지 또는 코렐 브랜드 코리아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코렐 브랜드 관계자는 “추석맞이 MSNY 특별 앵콜 방송은 음식 준비부터 손님맞이까지 명절 준비로 바쁠 주부들을 위해 꼭 필요한 다양한 용도의 그릇 세트로 구성해 추석 명절뿐만 아니라 가족을 위한 주방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문수아 기자  moon@cnews.co.kr

<저작권자 © 인테리어 라이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문수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