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8.11.9 금 10:57
상단여백
HOME 리빙
형우모드, ‘새니타이즈 구스’향균기술로 오래 사용 가능

형우모드가 뛰어난 항균기능을 보유한 ‘새니타이즈(Sanitezed) 구스’를 선보인다. 새니타이즈 구스는 덴마크 침구 브랜드 데니카(DANICA)에서 새롭게 출시한 제품으로, 스위스에서 개발한 새니타이즈 항균 및 방취 처리 기술을 보유한 것이 특징이다.

새니타이즈 구스는 이불솜의 커버(면100%)에 안티박테리아 트리트먼트 처리를 한 원단을 사용했음을 의미한다. 다양한 종류의 항생제 처리를 통해 악취, 오염의 원인인 박테리아, 먼지 곰팡이 또는 진드기의 번식을 줄이고 지속적 항균 상태를 유지하는데, 이 위생 기능은 생산 공정 중 직물에 통합됨으로써 세척 기능이 반영구적으로 보존된다.

그뿐만 아니라 집 먼지 진드기 등 알러지를 유발하는 유해물질로부터 안전하다는 인증마크 ‘NOMITE(노미테, 유럽다운협회)’와포름알데히드, 중금속 등의 고위험 성분이 함유되지 않았음을 나타내는 ‘OEKO-TEX(오코텍스) Class 1’, 고온 건조과정을 거친 제품에 부여하는 ‘Downafresh(다운어프레쉬)’ 등 엄격한 제품 평가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새니타이즈 구스는 복원력이 뛰어난 헝가리산 충전재를 사용한다. 다운의 함량에 따라 80과 90 옵션으로 출시해개인의 수면온도에 맞는 제품을 고르면 된다.

형우모드 관계자는 “새니타이즈 구스는 믿을 수 있는 소재를 사용하여 안전하고 편안한 잠자리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관리적 측면에서도 매우 편리하다”라며 “유난히 더웠던 올여름과 앞으로 찾아올 겨울철에도 매일 새것 같은 느낌으로 계절을 잊는 잠자리를 경험해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김부미 기자  boomi@cnews.co.kr

<저작권자 © 인테리어 라이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부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