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8.11.9 금 10:57
상단여백
HOME 리모델링
집닥, 가구 유형 맞춤형 상품 선보인다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토대로 차별화 추구

인테리어 O2O 비교견적 서비스 업체인 집닥이 가구 유형 맞춤형 상품으로 차별화를 꾀한다.

집닥은 단순한 인테리어 상품 외에 자녀가 있는 가정, 신혼부부에 맞는 특화 상품을 계획 중이며 반려동물, 1인가구를 위한 상품도 구성해 베타 서비스를 준비 중이라고 14일 밝혔다.

이를 위해 집닥은 5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 상반기에 인테리어 계약을 한 소비자 450명을 대상으로 주거 인테리어 고객 대상 기본 정보’ 조사를 진행했다.

설문조사에 참여한 고객의 가족 구성원은 ‘자녀와 함께’가 58%, ‘부부 둘만’이 28%, ‘부모님을 모시고’가 8%, ‘혼자’가 6%인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반려동물 유무를 물어보는 조사에서는 15%가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와 함께 ‘2018년 상반기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한 결과, 평균 만족도가 82%로 나타났다. 집닥을 지인에게 추천할 의향이 있는지에 대한 질문에는 78%가 추천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집닥을 이용한 전반적인 서비스의 만족도에 대한 질문에는 ‘매우 만족’이 30%,  ‘만족’이 46%, ‘보통’이 6%,  ‘불만족’이 8%, ‘매우 불만족’이 10%로 나타났다.

이선화 집닥 고객전담그룹 총괄 이사는 “이른 시일 내에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가 될 수 있도록 이번 조사 결과를 토대로 미흡한 부분은 개선하고 고객이 더 안전하고 편리하게 인테리어를 진행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문수아 기자  moon@cnews.co.kr

<저작권자 © 인테리어 라이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문수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