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8.10.16 화 10:22
상단여백
HOME 리모델링
유진홈데이, 휴가기간에 새집처럼…357 Day 패키지3일, 5일, 7일 만에 원하는 공간만 간편하게 인테리어 완성


유진홈데이는 여름휴가를 이용해 새집처럼 바꿀 수 있는 ‘홈데이 썸머 에디션 357 Day(이하 357 Day)’ 미니 인테리어 패키지를 출시했다.

357 Day 패키지는 휴가기간 동안 새집처럼 만들어주는 인테리어 상품이다. 장시간 집을 비워야 하는 기존 인테리어 공사와 달리 이 패키지는 여름 휴가기간을 이용해 원하는 부분만 간편하게 바꿀 수 있다.

시공기간에 따라 3일, 5일, 7일이 있으며, 총 여섯 가지 타입으로 구성했다. 주방가구, 욕실, 조명, 벽지 등을 중심으로 전문 인테리어 디자이너의 일대일 맞춤형 상담과 설계를 통해 새로운 감각으로 집안 분위기를 바꿀 수 있다.

휴가를 위해 집을 비우는 고객이 357 Day 인테리어를 진행 시 기본청소를 포함해 수납, 정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패키지 상품에 따라 거실 커튼이나 블라인드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유진홈데이 관계자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짧은 기간에 고객들이 간편하고 편안하게 인테리어 시공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357 Day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면서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하여 고객이 집을 꾸밀 수 있는 상품을 지속해서 선보일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유진홈데이는 모기업인 유진기업의 시공 기술과 건설 노하우를 활용해 인테리어 공사의 모든 과정을 직접 시공하고 관리한다. 또한, 고객과의 직접 계약으로 A/S를 최대 2년까지 보증해 주는 책임관리제도를 운영한다.

박우병 기자  mjver@cnews.co.kr

<저작권자 © 인테리어 라이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우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