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8.8.17 금 10:08
상단여백
HOME 리빙
에넥스가 제안하는 ‘COOL’한 인테리어 제품
돌체 대리석 식탁

집안에서 피서를 즐기려는‘홈캉스족’이 늘고 있다. 이에 에넥스는 더위를 이길 수 있도록 시원한 인테리어 아이템을 제안한다.

여름용 침구류로 ‘이스 60수 아사면 이불’, ‘카프 리플 이불’을 추천한다.

‘이스 60수 아사면 이불’은 가늘고 긴 원사만을 골라 제직한 60수 아사면으로 가볍고 촉감이 부드럽다. 높은 온도에서 장시간 염색하기 때문에 여러 불순물이 제거돼 예민한 피부라도 자극 없이 사용 가능하다. 또한, 흡습성과 통기성이 좋아 더운 여름에도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은은한 파스텔 톤의 5가지(청록, 핑크, 민트, 화이트, 그레이) 색상이 있다. 나뭇잎 패턴이 돋보여 편안하면서도 아기자기한 분위기를 연출하기 좋다.

‘카프 리플 이불’은 폴리에스테르와 카치온사를 섞어 제직한 소재다. 깊이 있는 색상과 부드러운 촉감이 특징이다. 잔잔한 리플 가공으로 올록볼록한 질감을 느낄 수 있고, 피부에 닿는 면적도 적어 여름철 이불로는 제격이다. 또한, 공기층이 있어 통기성이 우수하며, 땀을 흘리더라도 끈적임 없이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다. 색상은 멜란지 느낌으로 빈티지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으며, 그레이 색 패드에 이불과 베개 커버는 3가지 색(블루, 그린, 핑크) 중 선택할 수 있다.

불을 사용하는 주방에서는 시원한 느낌의 대리석 식탁이 인기다. 에넥스의 ‘돌체 대리석 식탁’은 화이트톤의 대리석 상판과 하단의 스틸 프레임의 조화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상판은 고급스러운 마블링으로 주방 공간을 우아하게 꾸며주며 고급 대리석을 사용해 스크래치나 오염에도 강하다.

하단은 대리석과 잘 어울리는 스틸 프레임을 매치해 고급스럽고 화려한 분위기를 극대화한다. 프레임에 분체 도료를 사용해 색감이 뛰어나다. 프레임 색상은 원하는 분위기나 취향에 따라 골드도금, 실버스틸, 앤틱골드 중 선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뜨거운 더위에 에어컨 등 냉방기기를 사용하는 가정이 늘면서, 에너지 효율을 높일 수 있는 중문도 주목을 받고 있다. 이에 에넥스는 ‘브론즈 슬림도어 고시형 중문’을 추천한다. 하단이 가려진 디자인과 브론즈 색 유리로 클래식하면서 깔끔한 분위기를 연출하기 좋은 제품이다.

가벼우면서도 내구성 강한 초경량 알루미늄 프레임을 사용했으며, 네덜란드 인터폰사의 친환경 도료로 분체 도장해 변형, 변색이 일어나지 않고 물이나 열, 스크래치 등에도 강하다. 또한, 두께 5㎜로 두꺼운 강화유리를 사용해 방음이나 방한에도 탁월하다. 도어 프레임은 3가지(블랙, 다크그레이, 아이보리) 중 원하는 분위기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에넥스몰에서는 8월 말까지 ‘무더위 타파, 중문 특가전’을 통해 최대 41% 할인 판매한다.

문수아 기자  moon@cnews.co.kr

<저작권자 © 인테리어 라이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문수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