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8.11.9 금 10:57
상단여백
HOME 인테리어 아이템
한샘, 샘책장 DIY(Do It Yourself)정가 대비 3만원 저렴 …조립 영상보고 손쉽게 따라 할 수 있어
샘책장 DIY 크림화이트

한샘이 자사 대표제품 ‘샘책장’을‘DIY(Do It Yourself)’ 제품으로 출시했다.

샘책장은 2009년 온라인쇼핑몰 한샘몰 전용 제품으로 출시한 이후 올해 1월 기준 누적판매 200만 개를 돌파하며 ‘국민책장’으로 알려졌다. 한샘은 고객들에게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제품을 제안하고자 정가 기준 시공 제품보다 3만원 저렴한 가격에 DIY 제품을 출시했다.

출시와 함께 품질 개선작업도 진행했다.

제품 연결 나사 지름을 7.5㎜로 기존보다 2배 더 두껍게 만들어 책상 선반이 버틸 수 있는 무게가 10㎏에서 15㎏으로 늘었다. 표면 마감재인 PET 두께도 기존보다 50% 두꺼워져 색상이 더욱 선명해졌고 덜 변형된다. PET는 식품 포장재에도 사용되는 등 친환경 소재다.

크기는 높이 2~5단, 너비 65~200㎝ 중 선택 가능하다. 색상은 크림화이트, 그레이, 메이플(밝은 나무색), 내추럴 오크(어두운 나무색) 4종이다. 고객 취향에 맞춰 책장 몸통과 선반을 서로 다른 색상으로 조합해서 주문할 수 있다. 또, 수납박스, 선반, 삽입형 서랍 등 책장 액세서리도 추가 가능하다.

제품 출시를 기념해 한샘몰에서 31일까지 최대 24%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한샘몰 홈페이지에서 책장 조립과정 영상을 참고하면 된다.

문수아 기자  moon@cnews.co.kr

<저작권자 © 인테리어 라이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문수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