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8.9.21 금 10:10
상단여백
HOME 인테리어 아이템
일룸, 멀티 서재 가구 ‘엘바’ 시리즈취향따라 선택 가능
엘바 서랍형 책상


일룸이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다양한 공간으로 꾸밀 수 있는 서재 가구‘엘바’ 시리즈를 출시했다.

엘바 시리즈는 밝은 원목 색상과 회색빛이 도는 녹색이 돋보이는 서재가구다. 서재, 갤러리, 오피스 등 다양한 공간을 연출할 수 있도록 책상 크기를 다양하게 갖췄다. 일룸의 글렌 홈 라이브러리 시리즈와도 잘 어울린다.

방영 중인 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에서 주인공 김미소의 싱글하우스 인테리어를 완성하며 더욱 관심을 받고 있다.

엘바 서랍형 책상은 서랍장의 손잡이 대신 4면의 파인 홈으로 열고 닫을 수 있는 깔끔한 디자인을 자랑한다. 나뭇결을 살린 원목 다리와 철재 와이어가 조화를 이룬다. 상판 내장형 USB 포트가 있어 전자기기 충전이 가능하다.

엘바 일반형 책상은 크기가 작아 거실, 침실, 베란다 한쪽에 나만의 작은 서재를 꾸미는데 적합하다. 2인 책상은 별도의 서재 방 또는 거실 베란다 확장 공간에 두기 좋다. 패밀리 테이블은 거실 공간을 카페처럼 연출할 수 있는   대형 테이블이다.

이 밖에 테이블 위에 올려 모니터 눈높이를 맞춰주고, 책상 위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도와주는 모니터 선반도 선택 가능하다.

엘바 시리즈는 일룸 프리미엄샵, 전국 대리점, 일룸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판매한다

문수아 기자  moon@cnews.co.kr

<저작권자 © 인테리어 라이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문수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