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8.7.16 월 09:47
상단여백
HOME 인테리어 아이템
마음을 치유하는 신한벽지 2018 스케치 컬렉션국내 유일 한국컬러테라피협회 공식 인증받아

 

빛나는 크리스탈 제품 시공 모습

신한벽지는 친환경성은 물론이고 심리적으로도 긍정적인 영향을 끼쳐 몸과 마음의 건강을 동시에 추구하는 ‘2018 스케치 컬렉션’을 출시했다.

2018 스케치 컬렉션은 신한벽지와 한국컬러테라피협회 김규리 대표가 공동개발했다. 국내에서 유일하게 한국컬러테라피협회의 공식 인증을 받은 무지 컬러 벽지다. 색상별 과학적 효능을 과학적으로 검증한 컬러 테라피의 효능을 담았다. 스트레스를 완화하고 삶의 활력을 키우는 등 심리적 효과를 낼 수 있다.

이번 스케치 컬렉션은 △따스한 감성이 느껴지는 공간 △마음의 차분함을 주는 공간 △나만의 가치를 올려주는 공간 등 총 3가지 섹션으로 구성했다. 다른 계열의 색채가 가진 빛과 에너지로 일상 공간에서 필요한 에너지와 감성을 불어 넣어준다.

‘따스한 감성이 느껴지는 공간’은 웜톤이 주는 테라피 효과가 있어 기분이 밝아지고 마음이 즐거워지는 색상들로 구성했다. 특히 ‘따뜻한 모래’ 제품은 아침 햇살이 비치는 모래알의 포근한 모습에서 모티브를 얻은 것으로, 조용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해주며 내면의 에너지를 충만하게 해주는 효과가 있다.

 

휴식 한 모금 제품 시공 모습.

‘마음의 차분함을 주는 공간’은 그레이쉬톤으로 마음이 차분해지며 집중력이 자연스럽게 높아지는 색상들로 구성했다. 이 중 숲속 산책길에서 모티브를 얻은 ‘휴식 한 모금’ 제품은 마음을 정화하며 자신의 생각을 바로 바라볼 수 있도록 감정을 차분하게 만드는 색상이다.

 

달을 닮은 별 제품 시공 모습.

‘나만의 가치를 올려주는 공간’은 딥톤과 펄 컬러가 주는 테라피 효과가 특징이다. 자신만의 충족감을 높여주며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제품들을 엮었다. 특히,‘빛나는 크리스탈’, ‘달을 닮은 별’ 등 제품 이름에서 느껴지는 것처럼 몽환적인 기분을 느끼게 해주며 품위와 기품 있는 내면의 힘을 기를 수 있도록 돕는 작용을 한다.

신한벽지의 스케치 컬렉션은 신한벽지만의 엄격한 품질관리를 바탕으로 환경부 산하기관 한국환경산업기술원으로부터 환경표지인증, 탄소성적표지를 받았다. 한국공기청정협회로부터 HB마크 최우수 등급을 획득했고 대한아토피협회로부터 아토피 추천제품으로 선정된 친환경 제품이다.

문수아 기자  moon@cnews.co.kr

<저작권자 © 인테리어 라이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문수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