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8.8.17 금 10:08
상단여백
HOME 뉴스+
이건산업, ‘김비서가 왜 그럴까’ 제작 지원

이건산업이 tvN수목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 마루 지원을 기념해 행사를 한다.

드라마가 방영되는 7월 26일까지 서울 동교로에 위치한 직영 전시장 이건하우스에서 드라마에 시공된 원목마루 카라와 강마루 세라블렌딩을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10% 할인 판매한다.

온라인에서도 풍성한 경품 증정 행사를 연다.

이건마루의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이건마루 제품으로 시공한 공간을 자신의 SNS계정에 올리고 이건마루 인스타그램으로 공유한 모든 고객에게 음료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또한, 우수한 이미지를 공유한 10명을 선정하여 최대 1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추가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이건마루의 공식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이건마루는 극중 재벌가인 유명그룹의 부회장 역할을 맡은 영준(박서준)의 집을 비롯해 유명그룹 집무실에 이건마루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최고급 원목마루 카라(CARA) 월넛, 강마루 세라 블렌딩(SERA Blending) 갤러리블랙, 와일드 오크를 시공했다.

드라마의 주 무대가 되는 영준의 서재와 침실에는 색의 농담과 원목의 질감이 멋스러우며 클래식한 최고급 원목마루 카라(CARA) 월넛을 시공했다. 카라는 원자재부터 합판 제조, 생산까지 전 과정을 직접 관리해 생산한 최고급 품질과 가격경쟁력을 갖춘 원목마루다.

또 영준의 집무실에는 자연스러운 색과 나무 옹이를 표현하는 블렌딩(Blending) 기법으로 마루에 회화적 느낌을 구현한 세라 블렌딩(SERA Blending)제품 중 갤러리블랙을 시공했다.

문수아 기자  moon@cnews.co.kr

<저작권자 © 인테리어 라이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문수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