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8.8.17 금 10:08
상단여백
HOME 인테리어 매장(SHOP)
나뚜찌 이탈리아 잠실스토어 전시장

더홈은 나뚜찌 이탈리아 (NATUZZI ITALIA) 잠실스토어를 새로 열었다.

나뚜찌는 1959년 파스콸레 나뚜찌(Pasquale Natuzzi)에 의해 설립된 글로벌 가구 브랜드다. 2013년 세계적 리서치 회사 입소스(Ipsos)가 꼽은 세계 럭셔리 산업에서 가장 인지도 높은 가구 브랜드로 선정된 바 있다. 현재 전 세계 123개국에 1200여 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더홈은 나뚜찌의 국내 독점 공식 수입원이다.

이번에 문을 연 나뚜찌 이탈리아 잠실스토어는 지상 2층, 100평 규모다. 2018년 뉴 컬렉션 소파를 비롯한 식탁, 침대, 테이블, 장식장 등 다양한 가구와 액세서리까지 갖췄다.

1층 전시장은 고급 별장 내부처럼 연출한 거실과 침실, 다이닝 공간으로 꾸몄다. 마우로 리파리니(Mauro Lipparini)가 디자인한 2018년 나뚜찌 이탈리아 신제품 멜포트(MELPOT)가 전시돼 있다.

2층 전시장은 이탈리아 남부 풀리아(Puglia) 지역의 전통과 자연 풍경을 느낄 수 있는 이미지가 나뚜찌 이탈리아 제품들과 조화롭게 어우러져 있다. 이탈리아 디자이너이자 건축가 그룹인 스튜디오 메모(Studio Memo)의 디자이너 만조니 & 타피나시(Manzoni&Tapinassi)에 의해 디자인된 도리안(DORIAN) 소파를 만나볼 수 있다.

더홈은 나뚜찌 이탈리아 잠실스토어 개장을 기념해 프레루디오(PRELUDIO), 멜포트(MELPOT) 카우치, 밀라노(MILANO) 소파 등을 포함한 상품을 할인 판매하고 구매 금액별로 사은품도 증정한다.

문수아 기자  moon@cnews.co.kr

<저작권자 © 인테리어 라이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문수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