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8.10.17 수 10:46
상단여백
HOME 리빙
까사미아, 기능성 여름 이불세트 3종
안나 프릴시어서커스프레드 내추럴

까사미아가 시원한 기능성 소재로 만든 이불세트 3종을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이불세트는 △크링클 모달거즈스프레드 △안나 프릴시어서커스프레드 △블라썸 린넨프릴홑이불 시리즈다.

크링클 모달거즈스프레드 시리즈는 마이크로모달(40%)과 이집트 코튼(60%)을 섞어 만든 MOC(micro modal & Egypt cotton) 원단을 사용했다. 세탁 후 보푸라기가 생기지 않아 부드럽고 먼지가 덜 발생한다. 삼중직으로 제작해 일반 거즈보다 폭신하고 촉감이 우수하다.

피그먼트 염색 워싱 가공을 거친 제품으로 아이 또는 민감한 피부를 가진 성인에게 알맞다. 피부 자극이 없어서 무더운 여름에도 편안하게 숙면할 수 있다. 색상은 6가지 색상 중 선택 가능하다.

안나 프릴시어서커스프레드 시리즈는 ‘시어서커’ 소재로 만든 이불세트다. 요철이 많은 소재로 이불이 몸에 달라붙지 않는다. 가볍고 통기성이 우수해 여름에 사용하기 좋다. 색상은 핑크와 민트 두 가지다.

블라썸 린넨프릴홑이불은 100% 린넨 원단으로 만들었다. 린넨은 ‘마’를 원료로 한 여름철 대표 소재로 피부에 붙지 않고 땀 흡수가 잘되며 통기성이 좋다. 이 제품은 제품 완성 후 고온 워싱 처리를 해 불순물을 제거, 잔사가 덜 발생하고 위생적이다. 색상은 화이트와 내추럴 중 선택할 수 있다.

문수아 기자  moon@cnews.co.kr

<저작권자 © 인테리어 라이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문수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