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8.5.17 목 14:00
상단여백
HOME 인테리어 아이템
이건창호, 알루미늄 시스템 현관도어 ADS 70 AP보안성능에 디자인까지 세련된 프리미엄 도어
ADS 70 AP 메탈릭 골드 실버

 이건창호가 알루미늄 시스템 현관도어 ‘ADS 70 AP(Aluminum Door System 70 AP)’를 출시했다.

ADS 70 AP는 견고한 알루미늄 소재 프레임에 알루미늄 패널과 디자인 3중 유리를 더해 만들었다. 도어의 기본 기능인 보안성은 물론 감각적인 디자인과 세련된 스타일을 겸했다. 또한, 알루미늄 시스템 하드웨어를 적용하여 우수한 단열성과 기밀성능을 모두 갖췄다.

유리는 실외와 실내 면이 다른 특수 유리다. 실외 면은 투과율 0%의 골드사틴 유리로 시원한 느낌을 주면서도 뛰어난 보안성을 갖췄다. 실내면은 반사 유리가 사용돼 현관 앞 공간을 확장되어 보이게 하고 외출 시 전신 거울로 활용할 수도 있다.

도어 클로저(열린 문을 자동으로 닫아주는 장치)는 매립형 방식을 사용해 돌출형 도어 클로저에 비해 디자인이 깔끔하다. 다양한 각도에서 멈추고 안전하게 닫힌다. 실내 핸들은 독일 슈코사의 프리미엄 핸들을 채택해 자동 잠금 기능이 있다. 여성, 노약자, 아이의 작은 힘에도 쉽게 열고 닫을 수 있다. 지문인식, 번호, RFID 카드 사용이 가능한 디지털 도어락을 적용해 보안성도 한층 높였다.

디자인은 △메탈릭 챠콜 △메탈릭 골드 실버 △메트로 브론즈 △리갈 블루 등 도시적인 4가지 색상의 판넬과 △골드 사틴 △브론즈 반사 △브론즈 미스트 등 3가지 종류의 유리를 조합할 수 있다. 또, 개폐 방식 역시 외닫이와 양여닫이 스타일 중 선택 가능하다.

문수아 기자  moon@cnews.co.kr

<저작권자 © 인테리어 라이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문수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